[권혁기 기자] MBC '위대한 탄생3' 참가자 박수진과 그룹 빅스타가 TOP3 진출기념 인증샷을 남겼다.
빅스타 리더 필독은 2월16일 새벽 공식트위터를 통해 "'위대한탄생 시즌3' 박수진 TOP3 진출을 축하합니다. 남은 경연도 잘 할 수 있도록 응원 해주세요. 늦은 시간까지 모니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들 좋은 꿈 꾸세요. 빅스타와 온리원이 함께 응원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위대한 탄생3' TOP3 진출자 박수진과 빅스타 멤버들이 대기실에서 찍은 모습으로 멤버들과 박수진은 손가락 브이와 엄지를 치켜세우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흥이 절로 나는 무대였다" "훈훈함이 묻어난다" "온리원도 박수진양을 응원한다" "빅스타도 박수진도 파이팅" "늦은 시간까지 모두 수고했어요. 다음주도 기대할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된 MBC '위대한 탄생3'에서는 최후의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TOP 4(한동근 오병길 이형은 박수진)의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고 이형은이 결국 탈락하고 말았다.
빅스타는 올 상반기를 목표로 새 앨범 준비 중에 있으며 리더 필독은 각종 예능프로그램과 KBS 2TV '일말의순정'에 오필독 역으로 출연하고 있으며 용감한형제 19금프로젝트에 비스트 용준형 엑시드 LE 멤버와 함께 2월21일 공개 될 신곡'어이없네'에 참여하며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 (사진 출처: 빅스타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혜리 가수 데뷔, 뮤비 속 반가운 얼굴 누구?
▶ 아이유 경찰 제복 입고 "학교 폭력 예방 힘쓰겠다"
▶ 유유 프로필컷 공개 "'K팝스타' 표 걸그룹 만들겠다"
▶ 유승호 마지막 목소리 출연, 다큐 ‘공부하는 인간’ 내레이션
▶ [포토] 포미닛 허가윤, 점점 물오른 미모에 시선 집중!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