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배우 수애가 살찐고양이가 부른 ‘눈물비’를 극찬했다.
2월18일 살찐고양이 소속사 유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최근 드라마 ‘야왕’ OST ‘눈물비’ 앨범을 전해 받은 수애가 극중 주다해의 심정을 굉장히 잘 표현하고 있어 큰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고 밝혔다.
이어 “노래가 좋아 계속 듣고 싶어 지는 곡이라고 하더라”며 살찐고양이 극찬 소식을 전했다.
‘야왕’ OST ‘눈물비’는 ‘인형의 꿈’, ‘화분’과 드라마 영화 등의 OST를 명품 발라드로 탄생시킨 히트곡 제조기 강현민의 곡으로, 사랑 때문에 늘 아프다가 또 다시 이별 앞에 서게 된 사람의 애달픈 마음을 감성적인 가사로 표현했다.
특히 올 상반기 일본 공식 데뷔를 앞둔 살찐고양이가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곡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주인공 권상우, 수애의 열연으로 연일 시청률 고공행진을 기록중인 ‘야왕’은 김남길 ‘너는 모른다’, 에일리 ‘어름꽃’, 먼데이키즈 이진성 ‘사랑해 미워해’가 차례대로 OST로 발표되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눈물비’는 뮤직비디오와 함께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유리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20일 출시’ 샤이니 정규 3집, 소장가치 살펴보니…
▶ 소냐, 대통령 취임식서 '고래사냥' '젊은그대' 등 부른다
▶ 우결 공식 사과, 특정상품 과다노출 징계 “관련 법규 준수할 것”
▶ [w위클리] 윤시윤의 재발견, ‘이웃집 꽃미남’ 통해 연기 스펙트럼 넓혀
▶ [포토] 모델 겸 배우 김은송 '깨물어주고 싶은 그녀의 상큼한 미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