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기자] 영화 ‘나의 PS파트너’ 미공개 촬영장 모습이 뒤늦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2월 개봉한 영화 ‘나의 PS 파트너’는 인터넷 다운로드 서비스가 시작되자마자 연일 포털사이트 영화 검색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에 나무액터스 공식 유투브 채널에 공개된 배우 김아중, 지성의 마지막 촬영 영상도 함께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영상 속 배우 김아중은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은 우아한 모습으로 케익을 서슴없이 손으로 덜어 지성 얼굴에 묻히고 있다. 손목을 잡으며 저지하는 지성 앞에서 포기할 줄 모르는 장난기 가득한 김아중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훈훈한 미소를 자아낸다.
공개된 영상은 영화 ‘나의 PS파트너’ 마지막 촬영이 끝난 후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영화의 성공을 기원하며 마무리하는 간단한 파티를 담고 있다. 특히 케이크를 얼굴에 묻힌 채 사랑스러운 어린아이처럼 환하게 웃으며 들떠있는 김아중의 모습은 평소 도도하고 새침할 것 같은 여배우의 이미지를 단 번에 불식시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두 남녀의 은밀하고 대담한 폰 스캔들을 다룬 영화 ‘나의 PS 파트너’는 지난해 12월 개봉, 전국 180만 관객을 불러모으며 흥행작 대열에 올랐다. (사진제공: 나무액터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20일 출시’ 샤이니 정규 3집, 소장가치 살펴보니…
▶ 소냐, 대통령 취임식서 '고래사냥' '젊은그대' 등 부른다
▶ 우결 공식 사과, 특정상품 과다노출 징계 “관련 법규 준수할 것”
▶ [w위클리] 윤시윤의 재발견, ‘이웃집 꽃미남’ 통해 연기 스펙트럼 넓혀
▶ [포토] 모델 겸 배우 김은송 '깨물어주고 싶은 그녀의 상큼한 미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