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를 가진 임신부들은 챙겨 먹어야 할 영양제가 적지 않다. 평소에는 먹을 일이 없던 엽산을 비롯해 비타민제와 철분제 등은 임산부가 반드시 챙겨먹어야 할 영양제로 꼽힌다.
종근당(대표 김정우)이 내놓은 ‘고운자임맘 정’(사진)은 여러 영양제를 찾아서 복용해야 하는 임신부들의 번거로움을 덜어주는 종합영양제로 각광 받고 있다. 엽산과 철분, 비타민D 등 임신부에게 필수적인 영양소를 주성분으로 골고루 담고 있어서다.
고운자임맘은 신경관 훼손으로 인한 기형 발생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인 엽산과 저체중 조산아 출산 예방에 좋은 철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 임신 전 기간에 걸쳐 보충할 것을 권장하는 비타민D 등 17종의 영양성분을 담고 있다. 임신부 하루 권장 섭취량에 알맞게 성분들을 배합했다.
특히 이 제품은 1일 1정 복용으로 임신부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으며, 제형이 작아 목 넘김이 쉽고 필름코팅정으로 냄새를 최소화해 민감한 임신부도 복용하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다만 임신 후기에는 철분의 요구량이 늘어나기 때문에 의사의 지시에 따라 추가적으로 철분제를 보충할 필요가 있다. 고운자임맘은 일반의약품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종근당 관계자는 “임신부 전용 종합영양제 ‘고운자임맘’과 함께 위장장애와 변비를 개선해주는 종근당 빈혈치료제 ‘볼그레’를 적절히 복용한다면 임신부에게 필요한 영양소가 체내에서 균형을 이뤄 태아의 건강한 출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형호 기자 chsan@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 배기성, 음식 사업망하고 '폭탄 고백'
▶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누군가 봤더니
▶ NRG '노유민' 커피전문점 오픈 6개월 만에
▶ 소유진 남편, 700억 매출 이젠 어쩌나? '쇼크'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