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팀] 명품 주얼리 브랜드 뮈샤가 커플링 초대전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초대전은 뮈샤의 전문가가 나서 특별 무료상담을 진행하는 이벤트다. 특히 홈페이지를 통해 초대전 참가신청 후 매장 방문상담을 하는 고객과 계약 고객에 한해 하루 10쌍의 커플에게는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한다.
청담동 뮈샤 매장을 방문해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행운을 가져다주는 7캐럿 아트스톤 올리비아 핸드폰 줄을 비롯해 주얼리를 보호해주는 핑크 행복주머니, 예비신부를 위한 뮈샤 디자이너 작품 웨딩티아라 무료 스타일링이 제공된다.
또한 상담 후 계약을 진행한는 고객에게는 뮈샤 프린세스 헤어핀을 증정하고 미니 보석 작품 티아라 3종 중 한 가지를 선물한다. 더불어 뮈샤의 디자이너 작품 웨딩 티아라를 1박2일 동안 이용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며 진주 패션세트와 고급 원목 예물함도 모두 함께 증정한다.
뮈샤는 2009 대한민국 디자인대상 대통령 표창 수상과 지식경제부 ATC 지정 디자인 업체, 벤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대표 김정주 디자이너는 화제의 드라마 속 주얼리 스타일링을 직접 담당하며 한류 주얼리 붐을 일으킨 주역으로 주목을 받았다.
한편 뮈샤의 커플링 초대전은 2월18일부터 3월4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며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뮈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kr
▶ 드라마를 통해 본 환절기 ‘뉴 아이템’은?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이종석-엘, 같은 옷으로 귀요미 매력 발산
▶ ‘큐트’ 리지 VS ‘러블리’ 다솜, 당신의 선택은?
▶ 다비치 vs 씨스타19, 화이트룩과 꼭 맞는 주얼리 스타일링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