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일 기자] 하이테크 스타일리쉬 캠핑웨어 오프로드가 2013년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오프로드의 이번 화보는 ‘남극탐험’을 콘셉트로 미지의 세계를 정복하고 탐험하는 어드벤처를 통해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표현하고 있다. 이는 2012년 F/W 시즌에 이어 사막에서 탐험하는 모습을 담고 있으며 다양한 컬러의 의상과 모델들의 역동적인 포즈를 통해 도전적이고 감각적인 모습을 담았다.
이에 오프로드는 차량을 비롯한 다양한 소품을 활용함은 물론 역동적인 폭발신을 연출해 ‘새로운 도전과 탐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을 표현.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편안함이 느껴지는 S/S 시즌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 오프로드는 소비자들이 목적에 맞는 기능과 디자인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활동적인 캠핑과 모험을 즐기기 위한 캠핑(Camping)라인, 가벼운 산행이나 트레킹을 즐기기 위해 활동성이 강조된 트레킹(Trekking)라인, 여행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트레블링(Treveling)라인으로 세분화하였다.
오프로드의 김현정 리더는 “2013 S/S 시즌에는 컬러풀한 기능성 소재들을 통해 스타일과 활동성이 강조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야외활동을 즐기는 사람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마케팅 활동을 더욱 강화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프로드의 새로운 시즌 화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오프로드)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드라마를 통해 본 환절기 ‘뉴 아이템’은?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이종석-엘, 같은 옷으로 귀요미 매력 발산
▶ ‘큐트’ 리지 VS ‘러블리’ 다솜, 당신의 선택은?
▶ 다비치 vs 씨스타19, 화이트룩과 꼭 맞는 주얼리 스타일링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