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MBC ‘무한도전’에서 ‘맞짱’ 승부의 결과가 공개된다.
2월23일 방송될 ‘무한도전’에서는 기존의 멤버들과 윤종신, 데프콘 등 일곱 명의 게스트가 함께 한 ‘맞짱'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앞서 ‘조직검사’와 ‘콩밥천국’이라는 조직의 구성원으로 분한 출연자들은 이날 방송에서 가위, 바위, 보의 무기를 가지고 상대팀과 대결을 펼친다.
대결에서 패한 사람은 그 자리에서 촬영이 종료돼 퇴근하게 되며 상대팀의 숨겨진 보스를 찾아 대결에서 승리하면 모든 게임이 종료되는 것이 이번 게임의 룰.
두 팀은 상대 보스를 찾아내기 위해 예리한 심리 탐색전을 벌이는가 하면 같은 조직원이라도 위기 상황에서는 과감하게 배신하는 등 실제 대결처럼 상황에 몰입해 흥미진진한 게임을 벌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콩밥천국’ 팀의 보스로 선정된 하림은 매사 허술한 행동을 보여 같은 팀을 불안하게 만드는 ‘허당 보스’ 캐릭터를 선보여 대결의 긴장감을 고조시키기도 했다.
한편 박진감 넘치는 게임의 재미와 더불어 각자 특유의 캐릭터를 앞세운 상황극 등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무한도전-맞짱’은 2월23일 토요일 오후 6시25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윤계상 이하늬 "최근 서로 알아가는 중" 공식입장
▶ ‘라스트 스탠드’ 한국서도 흥행 빨간불… 좌석 95% ‘텅텅’
▶ 티아라 효민, 日 ‘징크스’ 촬영 현장 공개 “한국 문화 전파 중이에요”
▶ [w위클리]2013년 광고계 대세는? "씨스타처럼 뚜렷한 콘셉트 중요"
▶ [포토]차승환 김예분 결혼, '청혼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