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일 기자] 2월24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서초동에 소재한 교보문고 티움에서 약손명가 김현숙 대표이사의 강연회 및 출판 기념 사인회가 열렸다.
이번 강연회 및 사인회는 김 대표의 성공 스토리를 담은 에세이 ‘좋아하는 것 99%보다 잘하는 것 1%에 승부를 걸어라’의 출간을 기념하는 행사로 약손명가를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로 성장시킨 그의 숨은 실전 노하우와 가치관 등을 담은 강연으로 시작됐다.
이날 행사장에는 약손명가 이병철 회장 및 관계자, 김 대표의 자서전을 읽은 독자 및 팬들이 다수 참석해 자리를 빛내줬으며 강연 후 이어진 질의응답시간에는 다수의 독자들이 김 대표와 그의 책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김 대표는 성공의 요건으로 긍정적인 사고와 기부, 돈과 행복에 대해 이야기하며 “부자가 되는 노하우는 잘 하는 것에 승부를 거는 것이다. 좋아하는 것과 잘하는 것은 다르다. 좋아하는 것은 스스로 알지만 잘 하는 것은 남들이 먼저 알아봐 준다”라고 설명했다.
약손명가는 김 대표의 35년 뷰티 노하우와 이 회장의 골기테라피를 필두로 작은 얼굴 만들기, 안면비대칭 개선, 예쁜 다리 만들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다. 국내 75개, 일본, 미국 등 국외 8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관리 테크닉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한편 김현숙 대표의 에세이 출간 기념 강연회 및 사인회는 3월3일, 3월17일 교보문고 광화문점과 잠실점에서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