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문불여일견(百聞不如一見)'
아파트 단지를 직접 둘러보고 매수를 결정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경기 고양시 성사동의 '원당 래미안휴레스트'가 그 주인공이다. 입주 후 분양되는 아파트여서 가능했다.
원당 래미안휴레스트는 다음달 9일 조합보유분의 일부 물량을 대상으로 현장 분양설명회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상 1~25층의 22개동으로 총 1651가구다. 전용면적 59~151㎡로 고른 평형대가 분포되어 있다. 분양가는 3.3㎡당 800만원대다.
단지 내에는 텃밭을 운영되며 시립어린이집이 있다. 커뮤니티 센터에는 어린이전용풀까지 갖춘 실내 수영장이 있다. 덕양구 유일의 단지 내 수영장이다. 또 골프연습장, 사우나, 스터디룸 등도 갖췄다.
3호선 원당역세권이며 연계노선도 풍부하다. 7~10분 거리에 원당역과 대곡역에서 환승하면 경의선으로 용산권 출퇴근도 가능하다. 6만평 규모의 성사체육공원도 인접했다. 공원에는 1km의 조깅로를 비롯해, 테니스장과 농구장, 배드민턴장, 족구장 등 체육시설이 완비됐다.
분양 관계자는 "조합보유분 한정가구만 할인 분양한다"며 "새시 무상 제공 등의 다양한 추가혜택이 있는 만큼 서둘러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당 래미안휴레스트' 특별분양의 현장 설명회는 다음달 9일 오후 1시에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한경닷컴(http://land.hankyung.com/event/130226_raemian)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02)3277-9816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 싸이, 대통령 취임식 '돌출발언' 깜짝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 은지원 이 정도였어? 朴 취임식때…
▶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 말이…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