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영 기자] 지난 2월 17일 압구정 오라클피부과에서는 오라클네트워크 원장 및 피부과 전문의들을 대상으로 한 ‘제21회 오라클 라이브 세미나’가 열렸다.
오라클 라이브 세미나는 새로운 시술 강연 및 최신 의학소식 교류를 목적으로 개최되는 행사다. 이번 세미나에는 닥터박의원 박철현 원장, 김상우내과 심상우 원장, 오라클피부과 압구정점 주영현 원장, 오라클피부성형그룹 노영우 대표원장이 강연을 진행했다.
닥터박의원 박철현 원장은 레이저 리프팅의 흉터를 남기지 않는 장점과 안면 거상술의 드라마틱한 시술 효과의 장점만을 모은 절개 없는 최소침습형 리프팅 시술 ‘오메가브이엘리프팅(Omega V L 리프팅)’을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메가브이엘리프팅’은 식약청허가의료기기 4등급의 돌기가 있는 특수 실을 이용해 늘어지고 처진 피부의 피하층에 삽입한 후 원하는 방향으로 피부를 당겨줌은 물론 실이 삽입된 부위는 콜라겐이 재생되고 진피내의 섬유화 진행으로 피부에 탄력을 주는 리프팅이다.
김상우내과 김상우 원장은 ‘신데렐라 주사(항노화미백 주사)’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신데렐라 주사는 항산화 주사의 한 종류로 비타민 C, E의 400배에 달하는 항산화력을 가진 신델라주에 고용량 비타민C군, 복합비타민B군을 혼합한 주사다.
피부노화 방지와 에너지생산 촉진작용으로 피로회복 및 미백, 식욕억제, 체중증가방지 효과를 나타낸다. 이밖에도 항상화주사는 백옥주사(비욘세주사), 백옥신데렐라주사, 멀티미네랄주사 등 개인별 활성산소 측정 결과와 피부상태 등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오라클피부과 압구정점 주영현 원장은 얼굴피부와 두피에 직접 영양을 공급하는 ‘플라센테스 메조치료(얼굴, 탈모)’ 및 ‘vital injector 물광주사’ 시연을 선보였다.
물광주사는 자기 몸의 200배에 달하는 수분을 끌어당길 정도로 수분 흡입력이 뛰어나 피부 속 수분자석이라고도 불리는 히알루론산을 얼굴전체 피부에 주사하는 것으로 피부 보습 및 탄력도를 동시에 높이고 얼굴의 볼륨 감소를 회복시켜 각광받고 있는 시술이다.
오라클피부성형그룹 노영우 대표원장은 필러 캐뉼라(몸속에 찔러넣는 작은 튜브) 라이브 시연 및 탈륨 레이저와 co2 프락셀 효과 비교 강연을 진행해 큰 호평을 받았다.
필러는 히알루론산과 같은 약물을 주사로 피부에 주입시키는 미용성형으로 비교적 간단하게 이마, 코, 턱 등을 교정할 수 있다. 하지만 필러를 잘못 주입할 경우 울퉁불퉁 굴곡이 생기거나 멍, 붓기 등이 생길 수 있어 시술자의 경험과 숙련도가 특히 강조되는 시술이다.
(사진제공: 오라클피부과)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직징인이 뽑은 가장 찌질한 상사 1위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男女 대학생, 이성의 첫인상 결정 요소는 ‘얼굴’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
▶ 에이수스, 터치스크린 울트라북 ‘비보북 시리즈’ 추가 3종 출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