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기 기자] 배우 주상욱이 조니뎁으로 완벽 변신,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최근 주상욱은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의 주인공 조니뎁을 연상 시키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영화 '조선미녀삼총사'(감독 박제현)의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찍은 컷으로 영화에서 탁월한 무술 실력을 자랑하는 무사 사현으로 분한 주상욱의 모습이 담겼다.
길게 흐트러뜨린 머리와 퓨전식 무사복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무사의 모습을 담아낸 주상욱은 잘 다듬어진 수염과 구릿빛 피부로 조니뎁 못지 않은 상남자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특히 어딘지 모르게 애틋하면서도 강렬한 주상욱의 눈빛은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로 손꼽히는 조니뎁과 버금가는 매력을 뿜어내며 뭇 여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주상욱의 조니뎁 변신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앗! 주니뎁? 주상욱이 조니뎁 보다 더 멋져" "한국판 조니뎁인가요?" "조니뎁 보다 카리스마 넘치는 듯. 이번 영화도 대박나시길"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KBS 2TV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에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주상욱은 '조선미녀삼총사' 외에도 '응징자'와 OCN 드라마 '특수사건전담반 TEN 시즌2'의 출연까지 확정지으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주상욱이 조니뎁에 빙의된 '조선미녀삼총사'는 올해 상반기 개봉을 목표로 후반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제공: 메이딘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StartFragment-->
<P style="mso-pagination: none; mso-padding-alt: 0pt 0pt 0pt 0pt" class=0>▶ [w위클리] ‘아빠 어디가’ 윤후, 뜨거운 인기 반갑지만 않다?
▶ ‘파파로티’ 까칠한 한석규·이제훈이 만드는 환상의 하모니(종합)
▶ [인터뷰] 이종석 "'학교'PD, 장혁 느낌 바랐지만 외적으로 안돼"
▶ [★인터뷰] ‘재벌돌’ 타이니지 민트, 태국 부귀 포기하고 한국 건너온 이유?
▶ [포토] 고두림 맥심 화보, 요염한 눈빛 발사 ‘남성 팬 후끈~’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