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는 3040 여성 소비자들이 생활 정보를 공유하고 그룹의 신제품, 서비스, 컨텐츠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는 공간으로 '더 스토리'를 기획했다.
커뮤니티는 회원들이 생활 관심사와 정보를 공유하는 '토크&리뷰', 패션·맛집·영화 등 관심 정보를 제공하는 '테마콘텐츠', 자신을 홍보하는 공간인 '피플', 그룹의 신제품 및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CJ는 이를 통해 30~40대 여성층과 생활 정보 및 그룹 컨텐츠,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한다는 계획이다.
CJ ONE 회원이 내달 3일까지 '더 스토리'에 가입하면 CGV, 뚜레쥬르, CJ몰 등 CJ그룹 브랜드의 쿠폰과 경품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 이경규 딸, 라면 CF서 '폭풍 미모` 뽐내더니
▶ "야동 못 끊는 남편 어쩌죠" 女교수 대답이…
▶ '아빠 어디가' 출연 한 번에 2억5천만원 횡재
▶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