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일 기자]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이 한국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갭의 봄 컬렉션 인기 상품이 담긴 럭키백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갭은 페이스북을 오픈한 3월4일부터 3월17일까지 2주 동안 ‘골든 럭키백 이벤트’를 실시. 총 140명의 고객들에게 갭의 인기 상품이 담긴 럭키백을 증정한다. 이는 행사 기간 동안 갭의 페이스북에 마련된 가상 매장에서 티셔츠, 스웨터, 데님 중 원하는 상품을 섹션별로 하나씩 선택한 후 쇼핑백에 담아 확인하기 버튼을 누르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고객들은 1일 1회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한 고객 중 7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매일 한 명에게는 총 세 가지 상품이 모두 담긴 골든 럭키백을, 아홉 명에게는 한 가지 상품이 담긴 네이비백을 증정하고 있으니 참고하자.
이민희 신세계인터내셔날 갭 담당자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이어 한국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하게 됐다.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직접 골라서 럭키백을 구성하고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만큼 고객 참여가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 갭)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전지현, 화사한 컬러로 돌아온 봄의 여신
▶ 김범 VS 장혁 “진정한 옴므파탈은 누구?”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큐트’ 리지 VS ‘러블리’ 다솜, 당신의 선택은?
▶ 다비치 vs 씨스타19, 화이트룩과 꼭 맞는 주얼리 스타일링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