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걸스데이(소진, 유라, 민아, 혜리) 유라가 한 남자와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유라는 지난 5일 밤 자신의 트위터에 한 남자와 다정하게 요리하는 사진과 키스를 연상하게 하는 사진을 "두근두근~ 뭘까요?"라는 글과 함께 올려 팬들로부터 궁금증을 낳고 있다.
한장의 사진 속의 유라는 한 남자로부터 백허그로 안겨 함께 다정하게 요리를 하고 있는 모습이고 다른 한장은 그 남자와 키스를 하기 직전의 모습을 담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혹시 유라가 진짜 연애를?" "새벽에 멘붕을 일으키는 유라" "그 남자가 되고 싶습니다"등의 댓글로 궁금증을 나타냈다.
소속사 관계자는 "유라가 올린 사진은 걸스데이의 첫 정규 앨범의 뮤직비디오의 연출된 한장면이다."며 "이번 정규앨범 뮤직비디오에서 유라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고 밝혔다.
한편 걸스데이는 3월14일 데뷔 후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걸스데이 유라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w위클리][가상 캐스팅]'그 겨울'에 현빈 한효주가 캐스팅 됐다면?
▶ '프리선언' 오상진 소속사 계약, 3월 방송 복귀 가능할까?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버스커버스커 소속사, 알고보니 1집 앨범 PD·작곡가 류형섭 대표
▶ 하지원, 10년 인연 웰메이드 떠난다 "전속계약 청산 결정" 공식입장
▶ [포토] 조윤희 '물결치는 바디라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