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팀] '연예인 가방'으로 유명한 블랙마틴싯봉이 2013 S/S 신상품 출시와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블랙마틴싯봉은 특유의 비비드 컬러 잇백과 톡톡 튀는 감성의 론니슈즈로 대중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김남주, 수지, 소녀시대 등이 애용해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다.
이번 S/S 신상품은 3월8일 온 오프라인 매장에 동시 출시된다. 봉주르 컬렉션이라는 이름답게 봄을 알리는 다채롭고 사랑스러운 잇 백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2012 F/W 시즌에 선풍적인 인기를 누렸던 사첼백과 토트백, 백팩을 더욱 다양해진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콜린백과 라미백, 세느 쇼퍼백과 노드백 등 새로운 디자인의 가방이 출시를 앞두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블랙마틴싯봉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가방의 금속 장식을 18K에서 24K로 교체하는 등 부자재를 고급화하고 소재를 다양화하여 기존 제품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고 전했다. 특히 앙증맞은 사이즈의 카드지갑과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여분의 스트랩을 증정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매장은 수도권에서는 압구정, 타임스퀘어, 홍대에 위치해 있으며, 그 밖에 울산, 대구, 광복점 롯데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3월12일에는 롯데백화점 미아점이 신규 오픈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전지현, 화사한 컬러로 돌아온 봄의 여신
▶ 김범 VS 장혁 “진정한 옴므파탈은 누구?”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큐트’ 리지 VS ‘러블리’ 다솜, 당신의 선택은?
▶ 다비치 vs 씨스타19, 화이트룩과 꼭 맞는 주얼리 스타일링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