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신곡 ‘돌스(Dolls)’ 안무 연습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3월7일 오전 소속사 스타제국은 나인뮤지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돌스(Dolls)’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현재 이 영상은 순식간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각종 온라인 게시판에 퍼지고 있다. 보통 컴백과 동시에 안무연습영상을 공개하는 것과는 달리 활동을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그동안 꼭꼭 숨겨왔던 안무연습영상을 공개하면서 더욱 큰 관심을 얻게 된 것.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안무 연습 영상을 찍는 과정에서 모델돌 특유의 각선미를 드러내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안무를 선보일 수 있도록 계속해서 다시 촬영 하다 보니 이제야 팬들에게 공개 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1월 싱글 앨범 ‘돌스(Dolls)’로 컴백해 약 2개월간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화장품, 워터 파크, 패션업계의 각종 광고 모델로 섭외되는 등 무서운 성장세를 보인 나인뮤지스는 다음주를 마지막으로 잠시 활동을 중단하고 새 앨범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스타제국)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단독] ‘구암 허준’ 3월18일 첫 방송, MBC 구원 투수 될까?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첫 내한에 첫 한마디가…
▶ 신성우 자전거사고, 쇄골접합 수술중… 스케줄 '올스톱'
▶ [인터뷰] ‘이웃집 꽃미남’ 윤시윤, 연기 변신? “원래 깨방정”
▶ [韓 록의 상징①] 신대철 "서태지, 보자마자 시나위 레퍼토리 줄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