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팀] 3월7일 압구정에 위치한 제이케이 성형외과에서 ‘NFND’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대상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눈길을 끌었다.
‘NFND’는 제이케이 성형외과와 제이케이안면기형 지원센터가 보건보지부와 한국청소년 활동진흥원과의 업무협약 체결을 맺고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청소년들의 안면기형 성형수술을 무료지원하는 공익성의 대규모 프로젝트다.
지금까지 총 세명의 아이들이 ‘NFND’와 제이케이 성형외과의 도움으로 웃음을 되찾았으며 이번에 열린 ‘NFND’ 대상자 모임은 향후 치료과정, 토탈 힐링 프로그램을 통해 외모 뿐만 아니라 심리적으로도 안정을 찾을 수 있게 제이케이 측에서 배려한 것으로 알려졌다.
주권 대표 원장은 “탄휘린, 부콕린, 아이샤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형편이 어려워 의료적인 부분에서 도움을 받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NFND’ 프로젝트는 계속될 것이다. 의료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아이의 심리적인 부분까지 치유하기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단독] ‘구암 허준’ 3월18일 첫 방송, MBC 구원 투수 될까?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첫 내한에 첫 한마디가…
▶ 신성우 자전거사고, 쇄골접합 수술중… 스케줄 '올스톱'
▶ [인터뷰] 윤시윤 "여자친구 진짜 없지만 생기면 공개연애 OK"
▶ [韓 록의 상징①] 신대철 "서태지, 보자마자 시나위 레퍼토리 줄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