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그룹 2AM의 멤버 창민이 7kg 감량 소식을 전했다.
3월10일 방송된 SBS ‘도전 1000곡’에서는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창민이 출연해 “운동으로 12일 간 7kg를 폭풍 감량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MC 이휘재는 “식스팩도 많이 올라왔냐”고 물었고, 창민은 “2/3 정도는 올라왔다”고 솔직하게 말해 여자 출연진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에 창민은 식스팩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창민의 섹시하면서도 뚜렷한 왕자 복근에 원더걸스 예은은 입을 다물지 못하고 리얼하게 표정을 지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창민 7kg 감량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창민 7kg 감량 대박이다” “창민 복근 장난아니다. 비법이 궁금해” “창민 7kg 감량에 이어 복근까지 예은이 놀랄만 하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도전 1000곡’에는 노주현, 홍경민, 김정민 루미코 부부, 장은숙, 황민우, 타히티 지수 아리, 박남정 박시은 부녀, 유채영, 박성현, 2AM 창민, 엠블랙 승호, 정찬우, 김태균, 이건명, 원더걸스 예은, 조세호, 한민관, 남창희 등이 출연해 노래 대결을 펼쳤다. (사진출처: SBS ‘도전 1000곡’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포토] 수영 '제시카의 늘씬 각선미 견제 중(?)'
▶ ‘SNL 코리아’ 이영자, 농익은 19금 개그란 이런 것?
▶ [리뷰] '장고', 이 홀로코스트처럼 적나라한 영화 좀 보소
▶ '음악중심' 라니아, 선정성 논란 의식? 시스루 대폭 축소 '눈길'
▶ [w위클리] ‘K팝스타2’ 시청률 하락 이유 있다? 시청자-심사위원 ‘불협화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