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오르빗베이비와 함께 VIB(Very Important)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
'오르빗과 함께하는 VIB 패키지’는 봄철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즐기는 가족들을 위한토털 럭셔리 케어 서비스로 3월말까지 진행된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호텔에 도착해 ‘오르빗 프리미엄 영접 서비스’에 이어 기다림 없이 객실로 바로 이동하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아이쿠 파로’ 유아식탁의자와 숙면에 도움을 주는 수면인형 대여 서비스 그리고 호텔 쉐프가 직접 조리한 유기농 이유식 룸서비스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육아에 지친 엄마들을 위해 해운대의 푸른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씨메르' 오션 스파 4인가족 무료 이용권과 씨메르 아쿠아바 생과일 주스 2잔이 무료 제공된다. 이와 함께 우리 아이의 안전한 투숙을 위한 추락방지 유아 침대 및 젖병 소독기도 사용할 수 있다.
한국의 브란젤리나 장동건-고소영 커플의 유모차로 유명한 오르빗은 할리우드 스타 맷 데이먼과 제시카 알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 등 유명 인사들이 애용한 프리미엄 하이엔드 유모차다.
특히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세계 최초 360°회전 시트와 시트조절 레버를 이용해 엄마와 아기 모두에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유아동반 가족이 늘면서 소중한 내 아이가 편하게 쉴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주고자 이번 패키지를 준비하게 됐다"며 "평소 오르빗 유모차를 사용해 보고 싶었던 고객들에게 좋은 체험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