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현장·상품 SNS로 확인하세요"

입력 2013-03-12 09:19  

현대백화점은 12일 이미지로 정보를 공유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핀터레스트(Pinterest)'를 연다고 밝혔다.

'핀터레스트(Pinterest)'는 Pin(집다)+interest(흥미로운)의 합성어다.

현대백화점에서 접할 수 있는 패션정보와 인기상품, 문화공연, 쇼핑정보, 이벤트 등을 고객에게 사진으로 알리고 공유할 수 있다. 특히 백화점 현장의 분위기와 실제 상품 등 쇼핑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이미지로 제공한다.

한수영 현대백화점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스마트기기 화면의 대형화와 카메라 기능의 발달로 기존의 트위터, 페이스북을 뛰어넘는 이미지 중심의 새로운 SNS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백화점의 소셜서비스도 20대뿐만 아니라 전 연령층이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이미지 기반 정보제공으로 진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 개그우먼 배연정, '국밥' 팔아 하루 버는 돈이

▶ 이경규 딸, 라면 CF서 '폭풍 미모` 뽐내더니

▶ "야동 못 끊는 남편 어쩌죠" 女교수 대답이…

▶ '아빠 어디가' 출연 한 번에 2억5천만원 횡재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