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신예그룹 오프로드(지아이, 키노, 리오, 시환, 승훈)가 블록버스터급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주인공으로 돌아온다.
아이돌그룹 오프로드(OFFROAD)가 최근 컴백을 앞두고 SBS MTV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오프로드 원정대’ 촬영을 마쳤다.
MTV 리얼리티 제작 사상 최고의 제작비가 투여된 ‘오프로드 원정대’는 서호주 아웃백 지역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진행되었고, 헬리캠 및 각종 고가의 장비가 사용돼 기존 아이돌 리얼리티와는 차원이 다른 영상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프로그램은 그룹 오프로드의 다섯 멤버가 여신을 구출하기 위해 서호주의 대자연 속에서 모험을 펼친다는 판타지 게임 형식으로 구성돼 흥미를 끈다. 특히 단순한 미션 수행이 아닌 스토리를 가진 구성으로 게임의 박진감에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SBS MTV ‘오프로드 원정대’ 관계자 측은 “서호주 지역 올로케 촬영으로 무더운 날씨와 넓은 이동거리 때문에 촬영에 어려움이 많았다. 이곳에서 오프로드 멤버들은 직접 서호주 지역을 운전하고, 텐트를 치며 생활하는 등 100%리얼하게 담아냈다.”라고 밝혔다.
그룹 오프로드 멤버들은 “‘오프로드 원정대’를 촬영하면서 스태프 분들에게 ‘모험돌’, ‘캠핑돌’이라는 별명을 얻었어요.”라며 “저희 그룹명이 ‘오프로드’ 잖아요. ‘정해진 길이 아닌 자신만의 루트를 개척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 만큼, 타 리얼리티와는 다른 박진감 넘치고 거친 모습을 정말 고생하면서 담아냈으니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또 프로그램 중간에 저희 싱글곡이 나오니까 놓치지 마세요.”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오프로드 원정대’는 오는 3월14일 목요일 오후11시 SBS MTV를 통해 첫 방송되며, 그룹 오프로드는 3월 말 두 번째 싱글로 활동을 재개 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인우프로덕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태희 "비와 열애 기사 터져 '장옥정' 제작진에 죄송"
▶ [포토]고두림 이은 베이글녀 채보미, '아찔한 가슴라인'
▶ 현아 해외광고, 착시 가터벨트까지? '섹시포텐 제대로'
▶ '지아이조2' 이병헌 "2살 동생 드웨인 상반신 노출 걱정했다"
▶ [인터뷰] '신세계' 박성웅 "16년 만에 제대로 놀았다?" ①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