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간판 소셜 게임인 '트레인시티 for Kakao'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인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이 게임이 랭킹 경쟁에 초점을 두지 않고 지인들과 협업하며 진정한 커뮤니티 소셜 게임의 맛을 체험할 수 있는 게임으로 부각되면서 최근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진행된 업데이트라서 붐업이 기대되는 상황이다.
이번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서 게임빌은 신규 기차와 건물을 새롭게 공개함과 동시에 카카오 게임에 특화된 소셜 기능을 대폭 강화하고 나섰다.
특히 친구 도시에서 '도둑잡기' 등 참신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되어 지인들과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할 수 있는 아이템이 늘어난 점이 주목 된다. 또한, 실시간으로 '세민 님이 나리 님 도시의 도둑을 잡았습니다' 등 여러 도움에 따른 색 다른 메시지가 발송되는 점도 기존의 단편화된 메시지와 차별화를 둔 이 게임만의 재미로 손꼽히고 있다.
'트레인시티 for Kakao'는 동화 풍의 열차 운행을 소재로 한 도시 건설 소셜 게임으로, 게임빌이 로켓오즈(공동대표 임정민, 김보경)와 손잡고 선보인 게임이다.
앞서 페이스북에 출시되어 한국 SNG 최초로 400만 이용자를 돌파할 정도로 강력한 게임성을 지닌 게임으로, 최근 모바일로 출시되어 더 사랑 받고 있는 게임이다. 특히 유저 재방문율이 높고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어 게임빌의 간판 소셜 게임으로 주목되고 있다.
이 게임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이용자라면 누구든 무료로 즐길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게임빌' 상반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96% UP!
게임빌, 신작 SNG 3종 모바일 맹폭 초읽기
게임빌, 신작 SNG '트레인시티 for Kakao' 출시
인기 SNG '트레인시티 for Kakao' 앱스토어 출시
게임빌, 발렌타인데이 맞아 SNG 2色 이벤트 진행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