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탕과 꽃다발 이제 그만 '점수 딸 수 있는 화이트데이 선물'

입력 2013-03-12 15:36  

화이트 데이가 코 앞으로 다가왔다.

아직도 마땅한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채 당일에 만나 틀에 박힌 사탕이나 꽃다발을 전해줄 계획이라면 재고를 해볼 필요가 있다. 자칫 여친에게 어떤 선물을 해줄 지에 대한 일고의 고민도 하지 않았다는 무성의한 인상을 심어줄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 한 베이커리 브랜드가 포인트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선물 조사한 결과 여성의 44%가 남자 친구가 선물 구입 전에 어떤 선물을 받고 싶은 지 물어보기를 바라는 것으로 조사됐다는 설문 결과가 나오기도 했지만 그렇다고 미리 받고 싶은 선물을 물어보는 것도 왠지 김빠지는 일이다.

그러나 조금만 주의 깊게 주변을 둘러보면 합리적인 가격에 여자 친구의 감동을 높일 수 있는 센스 있는 화이트데이 선물은 많이 있다. 여자 친구가 늘상 몸에 지니고 다니며 남자 친구를 생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IT 및 패션 액세서리들이 화이트데이 선물용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스마트폰 케이스에 거울 기능을 접목한 애니모드의 `미인(Me-in)

거울과 스마트폰은 요즘 여성들이 항상 몸에 지니고 다니는 2가지 아이템.  애니모드의 `미인’(Me-in)은 이 2가지를 결합한 융합 제품으로 화이트데이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애니모드의 갤럭시 노트2 전용 케이스 ‘미인(Me-in)’은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 이미 ‘시스루 미러’ 케이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품. 스마트폰 케이스에 거울 기능을 접목한 기발한 아이디어로 일상 생활에서 스마트폰과 거울을 늘상 들여다보는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잇(it)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애니모드 갤럭시 노트2 ‘미인(Me-in)’의 ‘시스루 미러’는 액정을 보호하는 기본적인 기능뿐만 아니라 투과 거울의 기능을 갖추고 있어, 액정이 켜지면 전면 커버가 닫혀있는 상태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며, 액정이 꺼진 상태에서는 거울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커버를 닫은 채로 ‘시스루 미러’ 위에서 펜 사용도 가능해 일상 생활에서 수시로 통화와 문자를 하고 거울을 보며 수시로 외모를 체크하는 패션 피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그레이, 블랙, 오렌지, 레드 등 총 4가지의 비비드한 컬러와 카본 및 크로커 에나멜 소재를 사용하여 여친의 스트릿 룩을 완성시키는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그만이다.

애니모드 측은 ”스마트폰 케이스는 항상 몸에 지니고 다닐 수 있어 연인 선물용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어왔다. 특히 `미인’(Me-in)은 패셔니스타 여성들을 위한 특화된 제품으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거울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최근 화이트데이 선물용으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랑과 행운을 담은 `럭키박스’

여친을 생각하며 구매한 다양한 선물들을 하나의 박스에 담은 `럭키박스’ 도 여친의 감동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다. 이를테면 여친에게 어울릴 스카프나 팔찌 등에 여친이 좋아하는 가수의 음반이나 베스트셀러 책 등을 고루 구매해 한 박스에 담아 선물하는 것. 남친이 나를 위해 시간과 발품을 팔았다는 방증인만큼 `럭키박스’의 `여친 감동 프로젝트’ 성공 확률은 높을 수 밖에 없다.

롯데백화점은 아예 여성들의 `럭키박스’에 대한 높은 선호도를 반영하되 남성들의 쇼핑 시간을 덜어줄 수 있는 `럭키박스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상자에 시계, 귀걸이 등의 패션 액세서리 상품을 무작위로 담아 일정 금액에 판매하는 방식으로 3/5/7/9만원 럭키박스를 1000세트 한정으로 구성했다. 개별 제품을 구매할 때 보다 최대 80%까지 저렴해 화이트데이 선물로 매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맞춤 텀블러, 커피 마니아 여친 선물용으로 무난

캠퍼스에서 사무실에서 커피를 달고 사는 여친이라면 텀블러 선물도 무난하다.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추억의 사진이나 글을 새겨 맞춤 제작해도 좋고 시간적 여력이 없다면 여친이 좋아하는 취향을 반영한 기성 제품을 구매하는 것도 방법이다. 디자인플러스유, 홍도르앳홈, 핸드메이드C 등 이색 텀블러를 판매하거나 맞춤 제작을 해주는 온라인 쇼핑몰 등을 활용할 경우 따로 발품을 팔지 않고도 간편하게 여친을 감동시킬 수 있는 센스 있는 화이트데이 선물을 장만할 수 있다.

-도시적인 느낌을 주는 패션아이템 '슈즈'
 
패션 트렌드를 따르는 여자친구라면 올 해 유행하는 컬러 블록 디자인의 아이템을 선택하자. 스타일을 아는 차도녀에게는 도시적인 느낌의 금강제화 브루노말리 블록 슈즈 아이템을 추천한다. 직선적인 면 분할과 블록화 된 디자인이 현대적인 감각을 주고, 3가지 컬러와 패턴이 만들어내는 조화가 시크함을 느끼게 한다. 펌프스, 플랫, 오픈부티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됐다. 특히, 블록 오픈 부티는 시즌리스 아이템으로 간절기 패션 연출에 그만이다.



매일 매일 기억되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지갑이 적당하다. 모던함과 고급스러움이 잘 나타나있는 쿠보 블록 지갑은 비비드한 컬러와 활용성이 높은 수납공간으로 감각적인 스타일의 여자친구에게 매우 잘 어울리는 소품이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