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꽃향기가 코끝을 스치는 완연한 봄이 다가왔지만 많은 여성들이 남모를 속앓이로 고민에 휩쌓여 있다.
원인은 바로 여자의 자신감인 ‘이 곳’ 때문. 갈수록 얇아지는 옷은 겨울 내내 숨겨두었던 신체 컴플렉스를 그대로 보여주는 것만 같아 신경쓰이고 주변이들의 볼륨감은 갈수록 커져만간다. 말그대로 ‘컵(cup)’에 따라 울고 웃는 여성들이 생겨나고 있는 것.
컵을 결정짓는 가슴은 여성의 자존심을 넘어 바디라인을 완성시키는 가장 중요한 신체 부위 중 하나다. 최근 인기 있는 여배우들을 살펴봐도 하나같이 모두 마른몸매에 풍만한 볼륨감을 자랑한다. 스키니한 몸매가 주목받던 시대를 지나 여성들 사이에서 착한 글래머라고 불리는 ‘베이글녀’가 스타를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다.
현대 여성들의 노력도 만만치 않다. 이른바 ‘뽕’이라고 불리는 보정용 속옷으로 시각적 효과를 주거나 가슴을 키우기 위한 전문 웨이트, 먹는 약과 바르는 크림까지 등장했을 정도지만 오히려 탄력만 잃을뿐 사이즈 증대의 효과는 보지 못하고 있다.
여름이 다가올수록 가슴에 컴플렉스가 있는 여성들의 마음은 조급해지기만 한다. 여자의 자존심을 회복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해결책에 대해 알아봤다.
▶ 가슴성형 트렌드 – 물방울 가슴성형
최근 가슴성형의 트렌드는 물방울 성형이다. 물방물 성형이란 물방울 형태의 보형물을 가슴에 삽입하는 수술로 가슴의 형태와 거의 유사한 디자인을 갖는다. 기존의 원형 보형물과 달리 수술후 보형물과 유방 내 공간의 형태에서 드는 공간이 적기 때문에 위치의 변형 등 부작용이 적다. 특히 수술 전 정확한 설계를 하기 때문에 완벽에 가까운 모양과 수술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물방울 보형물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처음 수술 후 변형이나 모양 불만족에 따른 재수술이 용이하고 가슴 내 신체조직과 안정적으로 융합되어 구형구축 발생률이 적다. 또한 몸 동작에 따른 자연스러운 모양과 움직임을 할 수 있으며 동양인에 체형에 가장 적합한 모양의 보형물로 알려져 있다. 각 개인별 체형을 고려한 보형물의 크기 및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어 최대한 자연스러운 라인 형성이 가능하다.
마취과 전문의 상주로 물방울 가슴성형의 메카로 불리는 제이케이 성형외과는 인체 공학적 설계를 통해 누워도 티안나는 감쪽같고 자연스러움을 연출한다. 또한 15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1:1 맞춤 설계를 지향하며 원스톱 서비를 통해 입원없이 빠른 회복이 가능하다.
제이케이 성형외과 최항석 원장은 “여름이 다가올수록 많은 여성들이 가슴 성형에 대한 상담을 받고 있다”며 “가슴 성형은 최대한 자연스럽고 만졌을 때 이질감이 없어야 한다”며 “제이케이 성형외과의 물방울 성형은 15년의 방대한 임상경험에서 비롯된 ‘동양인의 체형에 적합한 가슴성형’으로 해외학회에서도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직장인이 뽑은 가장 찌질한 상사 1위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男女 대학생, 이성의 첫인상 결정 요소는 ‘얼굴’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
▶ 에이수스, 터치스크린 울트라북 ‘비보북 시리즈’ 추가 3종 출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