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들 화이트데이 맞아 '방긋'…·핸드백·액세서리 매출도 ↑

입력 2013-03-14 09:28  

유통업계가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방긋 웃고 있다.

14일 각 백화점에 따르면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사탕·초콜릿등 관련 제품 판매가 작년보다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백화점의 3∼12일 매출을 보면 사탕·초콜릿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128.9% 올랐다.

핸드백과 고가 보석도 각각 17.1%, 14.4% 매출이 늘었다. 선글라스 등 소품(12.1%)과 일반 액세서리(7.2%) 판매도 증가했다.

현대백화점에서는 5∼12일 핸드백과 액세서리 판매가 각각 13.8%, 21.3% 늘어났다. 초콜릿(24.2%)과 사탕(14.3%)도 증가했다.

갤러리아명품관 또한 8∼12일 화이트데이 관련 매출이 큰폭으로 늘었다.

사탕과 초콜릿은 2∼3만 원대 제품을 중심으로 각각 35%, 20% 증가했다. 향수는 목표 매출보다 30% 이상 늘었다.

롯데백화점(3∼12일)은 핸드백(16.5%)과 해외 고가 패션(9.1%) 매출이 증가했다.



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개막 1달만에 7000만원 수익! 비결은?


▶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 女대생, 男선배 앞에서 '애교'떨다 그만

▶ 개그우먼 배연정, '국밥' 팔아 하루 버는 돈이

▶ 이경규 딸, 라면 CF서 '폭풍 미모` 뽐내더니

▶ "야동 못 끊는 남편 어쩌죠" 女교수 대답이…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