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각 백화점에 따르면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사탕·초콜릿등 관련 제품 판매가 작년보다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백화점의 3∼12일 매출을 보면 사탕·초콜릿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128.9% 올랐다.
핸드백과 고가 보석도 각각 17.1%, 14.4% 매출이 늘었다. 선글라스 등 소품(12.1%)과 일반 액세서리(7.2%) 판매도 증가했다.
현대백화점에서는 5∼12일 핸드백과 액세서리 판매가 각각 13.8%, 21.3% 늘어났다. 초콜릿(24.2%)과 사탕(14.3%)도 증가했다.
갤러리아명품관 또한 8∼12일 화이트데이 관련 매출이 큰폭으로 늘었다.
사탕과 초콜릿은 2∼3만 원대 제품을 중심으로 각각 35%, 20% 증가했다. 향수는 목표 매출보다 30% 이상 늘었다.
롯데백화점(3∼12일)은 핸드백(16.5%)과 해외 고가 패션(9.1%) 매출이 증가했다.
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개막 1달만에 7000만원 수익! 비결은?
▶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 女대생, 男선배 앞에서 '애교'떨다 그만
▶ 개그우먼 배연정, '국밥' 팔아 하루 버는 돈이
▶ 이경규 딸, 라면 CF서 '폭풍 미모` 뽐내더니
▶ "야동 못 끊는 남편 어쩌죠" 女교수 대답이…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