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기 기자] 개그맨 김대희 김준현 양상국 유민상 김지호 이희경 최효종 김성원 권재관 등 KBS 2TV '개그콘서트'의 대세들이 나선 '개그 더 코미디쇼'가 전국투어를 시작한다.
국내 최대 개그맨 기획사 코코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고 주관하는 개그공연 '개그 더 코미디쇼'는 오는 5월19일 창원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20개 주요도시 투어에 나선다.
'개그 더 코미디쇼'는 이미 지난해 전국 23개 지역 전국투어를 진행해 10만 여명이 관람한 개그 공연으로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만을 엄선해 기획해 각 지역에서 큰 인기와 호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이번 전국투어에는 유민상 김수영이 개그를 펼치는 '아빠와 아들' 코너를 비롯해 김지호 김장군 등이 나서는 '버티고', 김준현 양상국이 '네가지'를 각색한 '오해하지마' 코너를 올려 환상의 호흡을 맞춘다. 또한 '현대레알사전' '위캔척' '멘붕스쿨' 등의 인기코너도 준비 돼 있어 웃음만발한 공연이 될 예정이다.
약 14년간 대한민국의 웃음의 명맥을 이어온 '개그콘서트'를 지방 관객들도 현장에서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따스한 봄날 가족들과 함께 공연장을 찾는 것이 좋은 나들이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코코엔터테인먼트 측은 창원과 마산 곳곳에 부착돼 있는 '개그 더 코미디쇼'의 포스터, 현수막 등 홍보물을 촬영해 업로드 할 경우 추첨을 통해 공연 티켓을 증정하고 공연 중 관객의 신청을 받아 개그맨들과 함께하는 프러포즈 이벤트도 마련돼 있어 평생 잊지 못 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전국투어의 첫 공연이 될 창원 공연은 오는 5월19일 창원 MBC홀에서 오후 3시30분과 오후 7시, 2회에 걸쳐 펼쳐진다.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개그 더 코미디쇼'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사진제공: 코코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걸스데이 소속사 측 "1위 공약 지킨다"
▶ 유퉁, 4월 7번째 결혼 발표…33세 연하 몽골 여성
▶ '그 겨울', 방영전 고가에 日 선판매…지상파 편성 준비中
▶ 시크릿 공항패션, 4人4色 매력 가득 ‘시크부터 러블리까지’
▶ [포토] 故 이응재 사망, 조촐하게 마련된 빈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