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행정사와 공인중개사 시험이 인기를 끌고 있다.
평생 직장 개념이 사라지고, 베이비부머 세대의 퇴직이 늘면서 자격증 시험의 인기가 치솟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행정사와 공인중개사 모두 만만한 시험이 아니기 때문에 이에 대한 철저한 공부와 준비가 필요하다.
온라인 교육기관 아모르상상에듀는 행정사 및 공인중개사 준비생들을 위해 패키지 강의 할인 이벤트가 실시중이다.
왕평생 회원반은 기존 60만원에서 55만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클리어 풀 패키지’와 ‘레전드 풀 패키지’는 기존가 39만 원에서 34만 원, 1차 시험 과목만을 묶은 ‘클리어 1차’반과 ‘레전드 1차반’은 기존가 19만 원에서 17만 원, 2차 시험 과목만으로 구성된 ‘클리어 2차’반과 ‘레전드 2차반’은 기존가 29만 원에서 26만 원으로 할인 된 가격에 강의를 선보인다.
또한 행정사‧공인중개사 패키지는 기본이론서와 기출문제집,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 MP3‧PMP‧스마트폰‧태블릿PC 강의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공인중개사 N수생을 위한 이론 요약 특강도 3월, 4월 중 6주 코스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특강은 2013년 24회 시험 대비 특강으로, 단원별로 이론을 정리해준다.
한편, 행정사 2차 시험대비를 위한 오프라인 첨삭지도 강의에 관한 설문조사를 3월 말까지 실시한다. 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설문조사는 행정사 논술형 필기시험에 대비하기 위해 답안작성 요령 및 첨삭 지도의 필요성이 높아지면서 이에 맞는 오프라인 수업을 개설하기 위해 진행된 것이다.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고영욱, '화학적 거세'는 안심했는데 '덜덜'
▶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 이경규 '꼬꼬면' 눈물 흘린 이유가…
▶ "야동 못 끊는 남편 어쩌죠" 女교수 대답이…
▶ 이경규 딸, 라면 CF서 '폭풍 미모` 뽐내더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