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증권은 높은 수익률 제공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상품을 개발했다. 업계 최초로 군인 전용 CMA통장, 자녀맞춤형 CMA통장 등을 내놨다. 또 다양한 제휴사에서 혜택받을 수 있는 W멤버쉽 서비스,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으로 돌려받는 캐시백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했다는 평가다. 동양 ‘W-CMA’ 통장은 업계 상위 수준의 지점망, 가장 많은 ATM 서비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CMA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동양증권은 2010년 자녀의 교육비 마련은 물론 은퇴설계까지 모든 자산관리 서비스를 위한 종합자산관리 브랜드 ‘MY W’를 출시하면서 고객의 눈높이를 높여 왔다.
동양증권의 궁극적인 목표는 모든 CMA 고객들에게 최상의 맞춤형 생애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女직장인 "밤만 되면 자꾸 남편을…" 고백
▶ 고영욱, '화학적 거세'는 안심했는데 '덜덜'
▶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 이경규 '꼬꼬면' 눈물 흘린 이유가…
▶ 개그맨 김학래, 탕수육으로 年 100억 벌더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