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의 경우, 추운 겨울에 이어 기온 차가 심한 환절기에도 감기에 쉽게 걸린다. 유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을 중심으로 최근 독감이 유행하고 있으며 고열, 콧물, 기침 등의 증상을 호소하며 병원을 찾는 아이들이 최근 급격히 증가했다고 한다.
병원에 다녀왔다고 해서 감기가 낫는다는 보장은 없다. 독한 요즘 감기는 병원을 다녀온 후에도 좀 나아졌나 싶으면 다시 기침과 오한이 찾아오며 부모들의 마음을 애타게 한다. 이는 면역력 저하로 인한 현상이며 면역력 강화를 통해 환절기 감기에 대비해야 한다. 면역력강화를 위해 기초체력이 부족한 아이들이라면 매일매일 멀티비타민을 섭취해보는 건 어떨까.
유아용 어린이를 위한 맞춤 멀티비타민 스페쉬 아테네키즈는 유아기의 성장을 도와주는 5가지 유산균이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주며 배변활동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해 준다.
또한 9가지 기능성비타민과 자일리톨, 초유, 은행잎추출물, 홍삼 등 16가지 부원료도 함께 함유되어 있는 어린이비타민이다. 특히 초코맛 츄어블 타입이기 때문에 간편하고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성장기 청소년을 위한 멀티비타민으로는 아테네쥬니어가 있다.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해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고 과다한 학업으로 쉽게 피곤해하는 청소년을 위한 멀티비타민, 종합비타민제, 종합영양제로 성장발육과 튼튼한 골격 형성이 필요한 칼슘 및 9가지 비타민,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다.
요즘 부모들의 가장 큰 걱정은 아이들의 키성장이다. 스페쉬에서는 아이들의 성장 및 발달에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 YGF가 함유된 키성장비타민 하이키업을 출시했다. YGF는 천연 한방 조성물인 속단, 달개비 추출물로 아이 성장발달에 도움을 주는 검증된 특허원료이다.
무조건 잘 먹는다고 건강하게 자라는 것은 아니다. 올바른 성장을 위해서는 편식하지 않고 균형있는 식사와 제철과일을 섭취해야 한다. 부족한 영양보충은 멀티비타민으로 보충하고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 매일 가벼운 운동으로 기초체력을 늘리고 적정한 체중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흔한 후드 티 집착, 누구나 한 번쯤 해본 행동?
▶ 혀를 잊은 고양이, 카메라 발견하고 ‘멘탈붕괴’
▶ 왠지 풀 수 있을 것 같은 자물쇠 ‘한 번 도전해볼까?’
▶ 개미 크기 도마뱀, 손가락 보다도 작아? ‘화려한 색깔 시선집중’
▶ [포토] 김민희 '발끝까지 도도하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