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는 인지, 호감, 신뢰, 만족, 구매의도의 총 5개항목으로 구성된 1000점 만점의 소비자조사에서 경쟁사보다 94점가량높은 865점을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피자업계 베스트브랜드의 입지를 굳혔다.
미스터피자는 ‘100% Live’ 브랜드 슬로건하에 100% 수타·100% 수제·100% 석쇠구이라는300% 원칙을 고수하며 고객만족도를 높여왔다. 저온 숙성시킨 신선한 생도우를 손으로 직접때리고, 손으로 토핑한 뒤 석쇠에 굽는 조리법으로 기름기 없고 담백한 맛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미스터피자는 최근 중국 상하이 1호점을오픈하는 등 해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해외에서는 현지 고객의 입맛에맞춘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음료메뉴로 차별화를 두고 고객 만족을 위해 힘쓰고 있다.
미스터피자 문영주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미스터피자는 대한민국 대표 피자 브랜드의 자부심을갖고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고객중심 경영을 위해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며, “국내 1위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해외에서도적극적인 현지화 전략과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브랜드 올해15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국내 최고 권위의 브랜드 인증제도로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인BSTI(Brandstock Top Index)에 근거해 각 산업 부문별 1위 브랜드를선정한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