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 아침' CBT 성황리 종료, 3월 22일 오픈

입력 2013-03-20 19:08   수정 2013-03-21 15:09

<p>웹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사 ㈜팍스게임(대표이사, 김한우 www.3pan.net)은 중국 김용 소설 영웅문 시대배경을 토대로 만든 전략 웹게임 '제국(帝國)의 아침:악비(岳飛)의 눈물'의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성황리에 끝내고, 오는 3월 22일 금요일 오픈베타테스트를 전격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국의 아침 클로즈베타테스트는 지난 3월 14일 목요일부터 오는 3월 19일 화요일까지 6일간 진행되었으며,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초급부터 최상급 레벨까지 게임 속에 등장하는 모든 콘텐츠를 운영자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혜를 누렸다.

이번 테스트에서 괄목할 만한 내용은 홈페이지 회원원가입자 수 97%가 한번 이상 게임을 플레이 했으며, 재 방문을 한 유저 53% 이상이 게임을 즐겨 타 웹게임에 비해 이례적으로 높게 나타났다. 이는 제국의 아침이 높은 게임성과 콘텐츠로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는 것을 반증한 것이다.

팍스게임 김한우 대표는 ''이번 테스트에서 회원을 가입한 모든 게이머들이 운영자와 함께 즐기고 호흡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고 말하고 '테스트에서 유저들이 들려준 고귀한 의견을 게임에 적극 반영할 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준비해 오는 22일 오픈베타테스트 시작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밝혔다.

'제국(帝國)의 아침 : 악비(岳飛)의 눈물'은 무협지의 대부 김용의 소설 영웅문(사조영웅전, 신조협려) 시대배경인 중국 역사와 문화 중 가장 화려했던 송나라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여기에 역사에 등장하는 수많은 영웅들을 등용하고 키워, 각 시대별 외세 침략과 다른 영웅들과의 전투를 벌이는 등 다양한 전략전술을 통해 대륙을 정복하는 게임이다.

게임특징을 보면, 먼저 1920x1080의 높은 해상도와 더욱 디테일해진 고품질의 그래픽으로 시원하고 화려한 전투장면 등을 자랑, 그 동안 답답했던 다른 웹게임과 시각적인 차별화를 두고 있다. 또한, 최근 일렉트로닉아츠(EA)에서 출시해 전세계 유저들에게 사랑 받는 '심시티5'처럼 나만의 영지를 개성에 맞게 원하는 곳 어디든 다양한 건물을 짓고 꾸밀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는 것이 독특하다.

특히, 게임속 전투 시스템은 자신만의 전략을 전술을 영웅과 병사들에게 조합 적용하여, 일반전투, 고급전투, 쾌속전투가 있으며, 유저와의 PK실력을 겨루는 경기장, 연맹 단위로 PK를 할 수 있는 천하제일연맹, 적의 장수들과 일전을 벌이는 350판의 관문을 통과해야 하는 혈전상양 등 무궁무진한 전투 콘텐츠들이 유저를 기다리고 있다.

여기에 강화, 주조, 승성, 세련 등 다양한 아이템 강화 시스템과, 나만의 장수를 육성하는 통솔, 무용, 모략과 제단, 장혼시스템, 원수, 맹장, 군사계열의 장수가 갖는 수십 가지의 기술 스킬을 습득해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 나만의 병사인 보병, 궁병, 기병을 훈련하는 연병시스템과 각 병종의 능력치를 증가시키는 군혼시스템으로 자신만의 군대를 만들어 강화할 수 있다.

이외에 초보들과 웹게임을 처음 접한 유저들을 위한 튜토리얼 모드를 통하면 자신도 모르게 게임에 대한 전체적인 이해를 돕는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2년의 기다림, 웹게임 '제국의 아침' 클베!
제국의 아침, 19일까지 클로즈베타 5가지 선물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