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자사 맥주 브랜드인 d와 소주 브랜드 참이슬의 광고 모델인 싸이의 국내 단독 콘서트인 '해프닝' 초대권을 증정하는 'd & 참이슬이 쏜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2일 부터 4월7일 까지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해 동시에 진행되며, 프로모션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싸이 국내 콘서트 '해프닝' 입장권을 각 2매씩 증정한다.
하이트진로는 서울 수도권 소재 주요 할인매장에서 d와 참이슬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스크래치 카드 번호를 입력하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하이트진로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d & 참이슬이 쏜다' 이벤트에 참가한 후 싸이슬쇼를 시청한 팬을 대상으로 싸이 콘서트 '해프닝' 입장권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4월 13일 상암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싸이 국내 콘서트 '해프닝'은 세계적인 공연 스텝들의 참여와 함께 제작비만 30억원이 투입되는 등 블록버스터급 공연이 예고되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 싸이는 전세계를 강타한 ‘강남스타일’의 뒤를 이을 신곡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당사 모델로 활동하는 싸이의 활발하고 꾸밈없는 이미지가 d와 참이슬이 가지고 있는 역동적이고 깨끗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잘 부합되면서 소비자들이 많은 사랑을 보내주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월드스타 싸이의 역동적인 공연을 생생한 현장에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d는 드라이 효모를 통해 맥주의 불필요한 잡맛을 제거해 맥주 본연의 시원함을 완성한 제품으로 출시 이후 클럽파티개최, 대학축제지원 등 젊은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힘쓰고 있다. 지난해 10월 싸이 광고 런칭 이후 '싸이맥주', '강남맥주' 등의 애칭으로 불리며 서울을 중심으로 20대 젊은층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日 재벌 회장 "김연아 '우승' 사실은…"
▶ 이봉원, 손 대는 사업마다 줄줄이 망하더니
▶ 女직장인 "밤만 되면 자꾸 남편을…" 고백
▶ 고영욱, '화학적 거세'는 안심했는데 '덜덜'
▶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