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롯데는 26일부터 4월 4일까지 10일간 아웃도어, 영패션 등 봄 신상품을 30~60% 할인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대표 브랜드로 아웃도어 노스페이스와 콜롬비아는 지난해 이월상품과 봄 신상품을 최대 30 ~50% 할인하고, 패션잡화 브랜드 루이까또즈는 지난해 이월상품을 최대 반값 할인 판매한다. 영패션 브랜드 에고이스트, 매긴나잇브릿지, 플라스틱 아일랜드가 참여하는 '패션 그룹 아이올리 대전'에서는 봄 신상품 가격을 40~60% 내린다.
엘롯데의 월매출은 오픈 첫 달 10억 원에서 최근 130억 원으로 증가했다. 회원수는 270만 명으로 하루 평균 4000명 이상씩 늘고 있다.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보고 할인혜택이 많은 온라인몰에서 구매하는 '쇼루밍족'이 증가하면서 엘롯데가 큰 폭의 성장세를 이어왔다고 롯데백화점 측은 설명했다.
조영제 롯데백화점 EC(E-Commerce)부문 이사는 "경기침체로 유통시장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도 국내외 온라인몰의 시장 규모는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는 추세"라며 "믿을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日 재벌 회장 "김연아 '우승' 사실은…"
▶ 이봉원, 손 대는 사업마다 줄줄이 망하더니
▶ 女직장인 "밤만 되면 자꾸 남편을…" 고백
▶ 고영욱, '화학적 거세'는 안심했는데 '덜덜'
▶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