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일 기자] 3월22일 로톰포트, 랑방, 폴리스 등 명품 아이웨어를 선보이고 있는 세원I.T.C에서 이탈리아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의 론칭 행사를 가졌다.
이탈리아어로 ‘진실을 본다’라는 의미를 지닌 베디베로는 모던하면서 로맨틱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의 조합이 매력적이 아이웨어 브랜드다. 이에 행사 당일 현장에는 미쓰에이의 수지, 배우 김사랑, 한채아, 한고은, 오승현, 손은서, 이가현, 이언정, 안선영, 에바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베디베로의 아이웨어는 이탈리아의 유명 아세테이트 업체인 마주껠리가 컬러 소재를 제작. 렌즈는 163년의 전통을 지닌 독일 칼 자이즈 렌즈를 사용했다. 또한 명품 가죽공방으로 유명한 조르지오 페동에서 생산한 고급스러운 케이스를 더해 세련되고 섬세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세원I.T.C 관계자는 “베디베로는 시대 흐름에 발맞추어 이태리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가치 브랜드를 선사 할 것이다. 최고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이웨어 시장을 주도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베디베로는 세계적인 모델 헤더 막스와 벤자민 에이뎀을 뮤즈로 선정하며 매월 새로운 화보를 통해 베디베로만의 스토리를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베디베로)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제시카 복근 공개 “뉴요커 스타일 완벽 소화”
▶ ‘패션 아이콘’ 소이현, 청순에서 섹시까지…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김아중 마네킹 몸매, 빛나는 패션 센스 ‘눈길’
▶ ‘돈의 화신’ 황정음 VS ‘이태백’ 한채영, 스타일 대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