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이 급격히 떨어지는 봄철, 각종 감기와 알레르기비염 등이 비상이다. 여기에 황사까지 겹치면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건강 관리에 비상이 걸렸다. 이런 가운데 산양분유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일동후디스가 선보인 ‘건강한끼’ 시리즈(사진)가 주목받고 있다. ‘건강한끼’ 시리즈는 노년층부터 20~30대 여성, 수험생까지 챙길 수 있는 맞춤 영양식으로 인기가 높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100세 건강을 위한 건강한끼’는 양유와 현미, 대두 등 몸에 좋은 자연 원료에 필수 영양소를 배합한 고기능 완전영양식이다.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의 균형배합으로 영양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소화가 잘되고 필수아미노산 함량이 높은 고단백·고품질의 ‘자연영양 양유’를 포함하고 있다. 1포만 먹어도 20종의 비타민 미네랄을 영양기준치의 약 30%까지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건강한끼 슬림원’은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은 20~30대 여성들에게 좋다. 칼로리는 줄이고 필수 영양은 채운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고단백 고식이섬유에 18종의 비타민미네랄 및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L-카르니틴, 녹차분말을 배합해 균형 잡힌 한 끼 식사가 가능하다. 곡류, 콩류, 채소류, 과일류, 우유류 등 다양한 식품이 균형 있게 배합돼 있다. 국내산 통곡물 배합으로 고소하고, 녹차분말을 함유해 깔끔한 맛이 장점이다. 먹는 방법도 간편하다. 우유나 두유 200㎖에 내용물을 넣고 잘 섞어 먹으면 된다.
‘건강한끼 스마트원’은 공부에 지친 수험생 및 직장인들이 먹으면 좋다. 15종 이상의 엄선된 국내산 곡물과 야채과일은 물론 소화가 잘 되는 양유, 고품질 초유단백 및 18종의 비타민미네랄, 항산화 성분, DHA 등을 배합한 프리미엄 선식이다.
이준혁 기자 rainbow@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日 재벌 회장 "김연아 '우승' 사실은…"
▶ 이봉원, 손 대는 사업마다 줄줄이 망하더니
▶ 女직장인 "밤만 되면 자꾸 남편을…" 고백
▶ 고영욱, '화학적 거세'는 안심했는데 '덜덜'
▶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