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뽑은 좋은광고…기아차 '야구처럼', 박카스 '풀려라 피로'

입력 2013-03-25 16:53   수정 2013-03-25 23:30

기아자동차의 기업PR ‘야구처럼’ 캠페인과 동아제약 박카스의 ‘풀려라 피로’ 캠페인이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로 선정됐다.

한국광고주협회는 25일 ‘제21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작을 발표했다. 박카스의 ‘풀려라 피로’ 캠페인은 전파 부문, 기아차 ‘야구처럼’ 캠페인은 인쇄 부문 대상으로 뽑혔다. ‘풀려라 피로’는 제일기획이, ‘야구처럼’은 이노션이 제작했다.

한국관광공사의 ‘대한민국 구석구석’과 LG의 ‘LG 2012 다문화 캠페인’은 각각 전파 부문과 인쇄 부문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으로 선정됐다.

광고주협회는 소통, 나눔, 배려의 메시지를 담은 광고가 심사단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시상식은 오는 28일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다.

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日 재벌 회장 "김연아 '우승' 사실은…"

▶ 이봉원, 손 대는 사업마다 줄줄이 망하더니

▶ 女직장인 "밤만 되면 자꾸 남편을…" 고백

▶ 고영욱, '화학적 거세'는 안심했는데 '덜덜'

▶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