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주협회는 25일 ‘제21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작을 발표했다. 박카스의 ‘풀려라 피로’ 캠페인은 전파 부문, 기아차 ‘야구처럼’ 캠페인은 인쇄 부문 대상으로 뽑혔다. ‘풀려라 피로’는 제일기획이, ‘야구처럼’은 이노션이 제작했다.
한국관광공사의 ‘대한민국 구석구석’과 LG의 ‘LG 2012 다문화 캠페인’은 각각 전파 부문과 인쇄 부문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으로 선정됐다.
광고주협회는 소통, 나눔, 배려의 메시지를 담은 광고가 심사단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시상식은 오는 28일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다.
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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