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2013 서비스 협력사' 세미나 개최

입력 2013-03-27 11:13   수정 2013-03-27 13:43

전국 기아차 서비스 네트워크 구성 협력사 대표자 890여명 참가

기아자동차는 27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2013 서비스협력사 대표자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세미나에는 김창식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장과 임직원을 비롯해 전국 서비스협력사 대표자 890여 명이 참석했다. △전국 우수 서비스협력사 114개소 포상 △2013년 서비스협력사 주요 운영정책 발표 △고객서비스(CS) 우수 성공사례 교육 및 사외강사 초청 특강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김창식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장은 격려사에서 "엔지니어들의 기술력 향상 교육에 힘쓰고 고객 최우선 문화를 정착해 고객 감동을 실현해달라"고 당부했다.

기아차는 올해 서비스협력사 주요 운영정책 발표에서 ‘도서지역 무상 점검 서비스’와 ‘영업용 택시 에어컨 점검 서비스’ 실시 계획을 밝혔다. 다음달 8일부터 오는 5월24일까지 울릉도, 위도 등 전국 9개 도서 지역에 전문 서비스 인력을 파견해 차량 무상점검 및 소모성 부품·필터류 교환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내달 8일부터 오는 5월31일까지 전국 법인택시 1717개 업체와 개인택시 193개 지부 소속 차량을 대상으로 △에어컨 시스템 작동상태 점검 △경정비 서비스 △냉매 충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경닷컴 김소정 기자 sojung12@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대마도는 한국땅" 日 뜨끔할 근거 들어보니

▶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이라더니…

▶ MC몽, 안보여서 `자숙`하는줄 알았는데 '깜짝'

▶ 고현정 세들어 산다는 빌라, 전세금이 무려

▶ 日 재벌 회장 "김연아 '우승' 사실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