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가수 이하이의 신곡 ‘로즈(Rose)’가 음워차트 1위를 석권했다.
3월28일 정오 이하이는 첫 정규앨범 ‘FIRST LOVE’ 타이틀곡 ‘로즈’를 포함한 신곡 ‘바보’, ‘Because’, ‘내가 이상해’ 등을 발표했다.
특히 이하이가 처음 선보이는 YG스타일 곡 ‘로즈’는 멜론, 벅스, 소리바다, 엠넷, 네이버, 다음 등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신곡 ‘로즈’는 YG 프로듀서 테디, 원타임 송백경이 공동 작곡하고 테디가 작사, 편곡한 R&B 하우스 장르 곡으로, 장미에 가시가 있듯이 사랑도 아름다움과 아픔을 함께 지닌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여기에 이하이만의 중저음 보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색다른 느낌을 자아낸다.
이외에도 이하이는 음악적 변화와 함께 ‘로즈’ 뮤직비디오를 통해 비주얼 변화도 꾀할 예정이다. ‘It’s over’ 뮤직비디오에서의 상큼 발랄했던 소녀의 모습과는 달리 여성미가 강조된 스타일링과 몽환적인 매력을 강조한 이하이 ‘로즈’ 뮤직비디오는 2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하이 로즈'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그 겨울' 16부 종영, 작품의 완결성 위해 연장 없이…
▶ [w위클리] 가요계 발라드 강세 ‘봄 노래로 힐링하세요’
▶ '남자가 사랑할때' 연우진 삼각관계 실제 상황? "승자 경험 있다"
▶ [★인터뷰] 더 포지션 임재욱 "부드러운 이미지? 엽기가 더 좋아요"
▶ [포토] 강소라 '짧아도 너무 짧은 치마바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