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기술력으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기업이 갖춰야 할 제도정비가 잘 이루어진 우수 중소 기업을 발굴함으로 모두가 신뢰할 수 있는 건강하고 깨끗한 기업 문화가 정착되도록 하는데 기여하고자 한다.
친환경 제품과 서비스로 두피 탈모 관리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두피 탈모 관리 전문 기업 ㈜닥터스를 만나보자.
㈜닥터스(대표 박갑도)는 2009년 2월 설립된 민간 연구기관 ‘국제뷰티산업연구원(International Beauty Industry Institute)’을 모태로 여성의 사회적 일자리 창출과 뷰티업계 최저의 투자비로 창업이 가능한 소자본 성공 창업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본사에서 자체 운영중인 교육원을 통해 두피 관리 전문 인력 양성 및 교육 지원은 물론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자체 개발된 두피 진단 및 관리 프로그램의 공유와 총판가로 공급되는 친환경 소재의 제품, 전문인력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주식회사 닥터스 박갑도 대표 >
박갑도 대표는 “여성의 사회ㆍ경제적 역할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틈새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두피 탈모 관리 사업을 통해 질 좋은 일자리 창출은 물론 여성의 경제활동 확산 및 고용 증진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닥터스는 가맹비, 로열티, 임대 및 인테리어 등을 모두 합쳐 1억원~1억 5천만원으로 업계 최저의 투자비로 창업이 가능하다. 자체 개발된 진단 및 관리 프로그램의 공유와 총판가로 공급되는 제품, 전문인력 지원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친환경 두피 탈모 관리 프랜차이즈 ㈜닥터스는 ‘토양(두피)을 건강하게 만들자’의 기본 원리를 바탕으로 전문가의 상담과 첨단 두피 진단기계를 통해 과학적으로 두피 문제 및 탈모의 원인을 진단하고, 유형별 맞춤형 관리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두피 탈모 관리와 함께 파라핀 손관리, 아로마 향기 테라피, 다리 공기압마사지, 승모근 마사지를 통해 원활한 혈액순환과 부종제거를 돕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전국적으로 직영점 15개, 지사와 가맹점 39개를 운영 중이며 지난 1년동안 100호점 가맹 계약을 마치고 순차적으로 오픈을 준비 중이다.
또한 한경 경영지원단으로부터 기업제도정비, 인사제도정비를 지원받고 연구소 설립을 진행하여, 클린경영 기업의 기반을 튼튼히 하고 더 큰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닥터스는 국내 최고의 두피 탈모 관리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 첨단 두피진단기계를 통해 과학적인 두피 진단 및 유형별 맞춤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 중이며, 이 달에는 세계 최초로 여성 탈모의 원인인 여성 호르몬 수치 정상화를 통해 탈모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고 있는 신제품 '궁모'를 출시하기도 했다.
『클린경영기업 발굴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한경 경영지원단으로 하면 된다.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대마도는 한국땅" 日 뜨끔할 근거 들어보니
▶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이라더니…
▶ MC몽, 안보여서 `자숙`하는줄 알았는데 '깜짝'
▶ 고현정 세들어 산다는 빌라, 전세금이 무려
▶ 日 재벌 회장 "김연아 '우승' 사실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