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청장년층의 취향을 살린 기능성 파워큐브 멀티 탭 선보여…

입력 2013-04-02 11:21   수정 2013-04-02 11:28

일반적으로 여러 개의 플러그를 꽂을 수 있는 이동식 콘센트를 뜻하는 멀티 탭은 가정이나 사무실등 사용하지 않는 곳이 없다. 하지만 전선이 복잡한 기존의 멀티 탭과 달리 책상위의 훌륭한 인테리어 소품역할을 할 독특한 디자인의 편리한 기능성을 갖춘 파워큐브 멀티 탭이 나왔다.
 
 
정사각형 큐브 다자인의 파워큐브 멀티 탭은 네덜란드의 allocaoc사에서 만든 참신한 아이디어가 들어간 제품으로, 회의실이나 사무실, 집 등에서 콘센트의 길이가 부족하거나, 여러 개의 전원이 필요할 때 파워큐브 콘센트를 사용하면 어디서든 원하는 위치에 전원 콘센트를 배치할 수 있다.

기존의 케이블들이 복잡하고 시야에서 감춰야 하는 콘센트 이었다면 Powercube는 책상과 공간의 훌륭한 인테리어 소품 역할을 까지 할 수 있는 것이다. 독특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편리한 기능성을 갖춘 파워큐브 멀티 탭은 USB충전 포트를 내장하고 있어, 별도의 USB충전기 없이 스마트폰과 태블릿PC등을 손쉽게 충전할 수 있다.

또한 파워큐브 연장형 멀티 탭은 1.5M 연장선이 있는 모델이라 책상 위, 아래, 벽 등에 마운트 시켜서 사용 할 수 있어 몸을 숙여 플러그를 꽂는 불편함이 없으며, USB포트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충전기 없이 각종 스마트기기들을 손쉽게 충전 할 수 있다.

고정을 위해 브래킷이 내장되어 있어 손쉽게 책상 위, 아래, 벽 등에 고정시킬 수 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하다. 고정을 위한 구성품 중 양면테이프를 이용하여 고정 시킬 수도 있으며 단단한 고정을 위해 고정나사도 포함되어 있다.

파워 큐브는 추가하여 확장할 수 있으나 벽면에 플러그형 콘센트를 2개 이상 연결할 때에 연결 플러그에 무리가 갈수 있으니 2개 이상 연결할 때 수직으로 연결하여 사용해야 한다. 파워큐브는 각기 다른 방향으로 플러그를 꽂을 수 있어서 플러그간의 간섭이 없으며, 다른 버전의 제품과도 호환이 가능하다.

파워큐브 멀티 탭은 전자제품을 많이 사용하는 주방에서도 커피메이커, 토스트기, 믹서 등을 한꺼번에 맘껏 사용가능하고, USB버전으로 전기자동차를 충전할 수도 있으며 각종 전동공구에도 사용할 수 있다.

기존의 멀티 탭의 경우 여러 가지 디자인이 있지만, 직사각형으로 되어 있어 자리를 많이 차지하고, 먼지가 쌓여 청소하기도 불편했으며 충전용 플러그를 옆에 꼽기가 불편하거나 콘센트 부족으로 여러 개의 멀티 탭을 문어발식으로 연결할 때 지저분한 환경과 화재의 위험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하지만 파워큐브 멀티 탭은 정사각형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자리도 덜 차지하고, USB포트를 내장하고 있어 별도의 충전기 없이 각종 스마트기기들을 손쉽게 충전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고 편리하게 사용될 것이다.

오늘날 제품의 성공 포인트는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이동성과 고객편의성, 디자인과 성능의 다양화로 압축해 볼 수 있는데, 이에 부응하는 참신한 디자인의 파워큐브 멀티 탭은 일반 콘센트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제품으로 일반가정이나 젊은 고객층의 사랑을 한 몸에 받게 될 것이다.

구매는 한경불새에서 49% 할인된 19,800원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싸이, '18억 모델료' 단칼에 거절하더니

▶ 北 김정은, 여군 가슴 만지고는…'기겁'

▶ "대마도는 한국땅" 日 뜨끔할 근거 들어보니

▶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이라더니…

▶ MC몽, 안보여서 `자숙`하는줄 알았는데 '깜짝'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