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팜플(대표 서현승www.palmple.com)이 출시한'데빌메이커: 도쿄 for Kakao'가 지난 3월 29일, 출시 3일만에 IOS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했다. 이후에도 '데빌메이커: 도쿄 for Kakao'는 IOS 및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운로드 순위 및 매출 순위가 꾸준히 상승하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p> <p>팜플의 첫 출시작인 '데빌메이커: 도쿄 for Kakao'는카드 RPG 장르로,그 동안 한국모바일 게임시장에서 사랑 받아왔던 캐주얼 게임들과는 차별화 된 대표적 미드코어 장르의 게임이다. 이번 '데빌메이커: 도쿄 for Kakao'의 시장 성과는 외산 게임들이 주류를 이루던 국내 모바일미드코어 게임 시장에 한국 게임으로서 짧은 기간 안에 안정적으로 시장진입에 성공하고 선풍적인 인기를 이어 나가고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p>
| | |
|
<p>팜플은'데빌메이커 : 도쿄 for Kakao'유저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4월 2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확! 밀어드립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확! 밀어드립니다' 이벤트는 '요일 테마공원 재료카드 이벤트'와 '심연의 수정5,000미터 달성 이벤트'로 구성되었다.</p> <p>'요일 테마공원 재료카드 이벤트'는'요일 테마공원'의 탐색클리어 보상을 강화한것으로 '요일 테마공원' 의 각 레벨 별던전에서 확률로만 획득 가능하던 '진화 카드'와 '스킬 카드' 그리고 '실버 카드'를확정적으로 지급한다. 따라서 유저들은 매일'요일 테마공원' 탐색을 1회클리어 할 때와 5회클리어 할 때, 총 2회에 걸쳐 확정적으로 '재료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p> <p>'진화 카드'와 '스킬 카드' 그리고 '실버 카드'는 실버 및 골드 등 게임 내 재화를 통해 따로 구매할 수 없고 '요일 테마공원' 탐색 시에만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한정 아이템이다. 따라서, 그 동안 '카드를 강화하고 육성하기 위해 '재료 카드'를 필요로 하던 유저들에게는 이번 이벤트가 '재료 카드'를확실히 획득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될 전망이다.</p> <p>또한 이와 함께 진행되는'심연의 수정 5,000미터 달성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심연의 수정'던전에서 5,000 미터 기록 달성 시 카드 재계약에 필요한 '재계약 티켓'을 5장씩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심연의 수정 5,000미터 달성 이벤트'는 4월 2일부터 4월 8일까지 1차, 4월 9일부터 4월 15일까지 2차 이벤트를 진행,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p>
| | |
|
<p>두 가지 이벤트 모두, 조건을 달성하면 자동 응모되어 100% 지급되기 때문에, 유저는 해당 미션만 달성하면 각종 '재료카드'와 '재계약 티켓'을 획득 가능하다.</p> <p>팜플은'데빌메이커 : 도쿄 for Kakao'를 사랑하는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는 데 불편이 없도록 게임 안정화에 만전을 기하고, 쾌적한 서버 환경과 차별화 된 운영 서비스를 선보여, '데빌메이커 : 도쿄 for Kakao'의 인기를 지속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p> <p>팜플의 서현승 대표는 ''데빌메이커 : 도쿄 for Kakao'는 해외 게임을 제한적으로 즐기고 있던 국내 미들 코어 게이머들에게 고 퀄리티의한국형 스마트 디바이스 게임콘텐츠를 적시에 제공했다는 데 큰 의미가 있는 것 같다'며'앞으로도팜플은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한국 스마트 디바이스 시장의 성장을 활성화 할 수 있도록 묵묵히 팜플의 맡은 바 소임을 다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황인선의 레알겜톡] 짭밀아, 짝퉁논란의 중심
카카오톡 입점 데빌메이커, 서유리의 악마의 유혹
'데빌메이커', ios 최고매출 1위, 연일 기록 경신
[특별기고] 카드돌풍 '데빌메이커' 빛좋은 개살구?
[핫이슈]'데빌메이커' 밸런싱만 잘했으면 대박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