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기 기자] 4월 데뷔를 앞둔 케이블 채널 Mnet '슈퍼스타K4' 출신 보컬리스트 홍대광이 씨스타 소유와 호흡을 맞춘다.
4월19일 데뷔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홍대광은 이에 앞서 4월5일 걸그룹 씨스타 멤버 소유와 함께 한 듀엣곡 '굿바이'를 선공개한다. 5일 공개하는 신곡 '굿바이'는 홍대광이 직접 작사, 작곡을 맡은 곡으로 지난달 27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굿바이' 가사의 일부분이 적혀있는 작업노트를 공개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은 바 있다.
'굿바이'는 '슈스케4'의 감성 보컬리스트로 심사위원들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감동을 선사했던 홍대광의 보이스에 대세 걸그룹 씨스타 멤버이자 매력적인 보컬리스트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소유가 가세해 많은 음악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이미 지난해 남성듀오 긱스의 'Officially Missing You, Too'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매력적인 보이스로 음원차트에서 막강파워를 보여준 소유와 '슈스케4'를 통해 진정성 있는 보컬리스트라는 평을 받으며 음악팬들로부터 끊임없는 음원발매 러브콜을 받았던 홍대광의 조합이 어떤 색깔의 음악으로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홍대광 소유 듀엣곡이라니!" "완전 기대되는 조합" "두 사람의 하모니가 어떨지 궁금하다" "상상도 못했던 듀엣이다" "대세 가수들의 만남"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홍대광과 소유가 함께 호흡을 맞춘 곡 '굿바이'는 오는 5일 낮 12시 각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내연모' 이민정 "이병헌, 바쁜 관계로 조언 듣지 못했다"
▶ 슈퍼주니어 성민 ‘슈키라’ 하차, 8일부터 려욱 단독 DJ 맡아
▶ [w위클리]‘직장의 신’, 수렁에 빠진 KBS 드라마 구할 수 있을까?
▶ '구가의서' 신우철PD, 이승기 반인반수 설정 이유 "멜로 극대화 아냐"
▶ [포토] 故 박상규, 사망 하루만에 빈소 마련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