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한게임(게임부문대표 이은상)이 스마트폰게임 신작 '오즈디펜스'를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 4일 동시 출시했다.
'오즈디펜스'는 2D 횡스크롤 디펜스 장르의 게임으로 오렌지크루(대표 채유라)가 개발했다.
오즈의 마법사 스토리를 배경으로 도로시가 동료들과 함께 집으로 돌아가기 위한 여정을 코믹하게 다루고 있으며, 동화풍의 그래픽에 코믹하면서도 화려한 전투 연출로 플레이 묘미를 더한다.
특히, 강화와 융합, 마법부여 등을 통해 아이템과 유닛을 지속적이면서도 다양하게 성장시킬 수 있으며, 여러 종류의 마법 또한 공격계나 보조계로 이용자 취향에 따라 선택해 성장시킬 수 있다.
3개의 월드 안에 100개 이상의 스테이지가 존재,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다음 단계가 오픈되는 방식이며, 월드의 끝에 등장하는 보스 캐릭터를 물리치면 동료로 사용 가능하도록 한 점도 이색적이다.
이밖에도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주인공 캐릭터가 강력한 모드를 발동해 다양한 특수효과를 동료들에게 부여하며이를 통해 더욱 화려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NHN 모바일게임사업부 이종하 부장은 '동화같은 그래픽으로 구현된 귀여운 캐릭터들이 친근함을 더하면서도 화려한 스킬과 전투 연출로 지루할 틈 없는 즐거움을 선사해 드릴 것'이라며 '다양한 성장 요소를 통해 디펜스와 RPG의 묘미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출시를 기념해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게임내 머니를 지급하는 친구신청 이벤트를 진행,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brand.smart.hangame.com/promotion/ozLaunching.nh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즈디펜스'는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 T스토어에서 누구나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크리티카' 캐릭터 밸런스 조정 '만족도 UP!'
'그게 장난이었어' 게임사가 제대로 낚은 만우절!
던전스트라이커, 상반기 기대작 눈도장 '쾅'
와, '헬로히어로'에 김범수 카카오 의장이 떴다!
'마구시리즈=최고 야구게임' 천하통일 꿈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