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4월 초가 되면서 쌀쌀한 날씨는 가시고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이젠 완전한 봄을 만끽할 수 있다. 언제나 그렇듯 봄은 금방 지나치고 여름이 와 늘 봄은 아쉬움을 남긴다.
여성들은 여름이 되면 바짝 긴장하기 마련이다. 이유는 두꺼웠던 옷에서 얇은 옷으로 변하면서 몸매가 훤히 드러나기 때문이다. 여자들은 겨울보다 여름에 몸매에 더 신경 쓸 수 밖에 없으며 각종 원푸드다이트, 다이어트제품, 다이어트에좋은운동으로 체지방을 감소하기 위해 노력한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식사와 운동을 병행해야 한다는 사실을 우리는 너무나 잘 알고 있다. 그러나 꾸준히 운동을 하기란 쉽지 않으며 일에 치이고 공부에 치여 힘이 든 게 사실이다.
원푸드다이어트로 몸에 무리가 가는 다이어트를 하기보다 살을 좀더 효과 적으로 빼기 위해 1주일에 2~3회만이라도 운동을 꾸준히 해야 한다.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식사량이 줄어들어 당연히 필요한 영양분을 채우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매 끼니를 챙겨 먹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분을 제공해 줄 수 있는 여자종합비타민을 섭취하면 좋다. 여자종합비타민은 20여성비타민, 30대여성비타민, 50대여성종합비타민, 60대여성비타민 등 연령별에 맞춰 섭취해야 하는데, 이는 각 연령별 필요한 성분을 여성비타민이 함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여성종합비타민순위 1위라고 불러지는 다양한 브랜드가 많지만, 스페쉬 아프로디테 포 우먼은 20대, 30대 여성의 맞춤 비타민으로써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비타민으로 하루 2번, 2알씩 간편하게 섭취하면 된다. 비타민b, 비타민b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b6, 비타민b12, 비타민D, 비타민c 등 11가지 비타민과 6가지 미네랄, HCA 그리고 79가지의 다양한 부원료까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여성멀티비타민이다.
다이어트비타민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는 이유는 안전한 천연성분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HCA)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다. HCA는 수많은 논문에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고 체지방이 감소되도록 도와준다는 기능성을 인증 받은 성분이며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에게 적합하다고 볼 수 있다.
바쁜 일상에서 운동부족,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사, 필요한 에너지보다 많은 양 섭취 등 이러한 현상이 계속된다면 우리 몸은 자동적으로 몸 구석구석에 비상식량, 즉 체지방을 숨겨놓게 된다. 이처럼 아무리 조금 먹는다 하더라도 살이 빠지는 것은 아니다.
또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서 비타민결핍이 나타나고 빈혈, 어지럼증 등 여러가지 증상이 나타난다.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기 보다는 적당히 음식을 섭취하면서 체지방감소에 도움이 되는 20대여자비타민, 30대여성비타민을 함께 섭취해보는 건 어떨까. 지금부터 여성비타민과 함께 시작하면 올해 여름 당당한 몸매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JYJ "아무것도 할 수 없어 답답했다" 심경 고백
▶ 황정민·한혜진, '남자가 사랑할 때' 캐스팅 확정
▶ MBC 퇴사 최일구, 'SNL코리아' 위켄드 진행자 발탁
▶ ‘런닝맨’ 신하균, 단벌신사된 사연…“한국에 딱 한벌 있던 셔츠”
▶ '내연모' 손PD "대본 8회차 나왔다 노희경 작가 제외, 가장 많을 듯"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