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CI 글로벌 브랜드 1위] 신한은행, 고객은 상생의 동반자…'투게더십'으로 글로벌 비상

입력 2013-04-08 15:32   수정 2013-04-09 16:12

은행 부문


고객들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해 강력한 브랜드 경쟁력을 가지는 것이 달라지는 경쟁 환경에서 살아남는 비결이 되기 때문이다.

신한은행은 이를 위해 진정성, 통찰력, 혁신성, 통합성 등 네 가지 고객과의 약속을 명문화하고 이를 실천해 고객과의 동반성장을 추구한다는 전략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세계 14개국에 64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신한은행은 앞으로도 글로벌 금융문화를 선도하는 금융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며 “튼튼한 브랜드를 기반으로 고객과 사회의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핫이슈]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GBCI 글로벌 브랜드 1위] 미래에셋증권, 'My은퇴플래너' 통해 미리보는 노후…미래를 준비하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