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해 강력한 브랜드 경쟁력을 가지는 것이 달라지는 경쟁 환경에서 살아남는 비결이 되기 때문이다.
신한은행은 이를 위해 진정성, 통찰력, 혁신성, 통합성 등 네 가지 고객과의 약속을 명문화하고 이를 실천해 고객과의 동반성장을 추구한다는 전략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세계 14개국에 64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신한은행은 앞으로도 글로벌 금융문화를 선도하는 금융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며 “튼튼한 브랜드를 기반으로 고객과 사회의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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