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 대표들은 매월 1회 교육을 받아야 한다. 또한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자체 브랜드(PB) 상품군을 지속 확장 중이다.
PB 제품은 해외 유명 기업들과 협력해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아큐브, 바슈롬, 쿠퍼비전, 해피비전, 니콘, 로덴스톡, 에실로, 소모, 세이코, 호야 등 다양한 기업이 참여하고 있다. PB 제품은 안경테도 있다.
다비치는 정찰제를 시행 중이다. 고객의 입장에서 그만큼 매장을 신뢰하게 된다. 다양하고 저렴한 가격대의 상품 구색이 가능한 것은 협력업체의 공동 구매를 통해 원가 경쟁력을 확보하고 적정이익만을 추구하기 때문이다.
다비치는 또 시력검사에 있어 보다 경쟁력 있고 세밀한 접근을 위한 한국식 실무 검사법을 시행하고 있다. 예비 검사와 본 검사를 통해 시행하는 21가지 항목의 한국식 실무 검사법의 시행은 다비치 브랜드 혁신의 핵심 요소라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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