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플러스 인터내셔널이 복합 문화공간 에스플러스(S+) 반포점을 새롭게 론칭했다.
에스플러스(S+)는 프리미엄 키즈 쇼핑과 유러피언 베이커리, 캐쥬얼 다이닝, 그리고 프라이빗 파티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신개념의 커뮤니티 공간이다.
특히 반포점은 지역적인 특성을 고려해 엄마와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베이커리 ‘베이크하우스(BAKE HOUSE)’와 트렌디한 2030세대들을 위한 캐쥬얼 다이닝 레스토랑 ‘비 마이 키친(B.MY KITCHEN)’이 첫 선을 보인다.
◆ 1층/2층 – 국내 최정상의 키즈 아울렛 – ‘오프라벨(OFF LABEL)’
먼저 ‘에스플러스(S+)’ 반포점의 1층과 2층에는 국내 최정상의 키즈 브랜드들을 착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키즈 아울렛 ‘오프라벨(OFF LABEL)’이 자리해 있다.
블루독(BLUEDOG), 알로봇(R.ROBOT), 블루독베이비(BLUEDOGBABY), 밍크뮤(MINKMUI) 등의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할 수 있다.
‘오프라벨(OFF LABEL)’은 1층과 2층을 키즈 & 베이비 플로어로 나누어 두개 층으로 운영하며 의류에서 액세서리, 키즈 용품에 이르기까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하고 실용적인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 3층 – 프리미엄 키즈 셀렉샵 – ‘리틀그라운드(LITTLE GROUND)’
'에스플러스(S+)’ 반포점의 3층은 신개념의 프리미엄 키즈 셀렉샵 ‘리틀그라운드(LITTLE GROUND)’가 자리해 있다.
‘리틀그라운드(LITTLE GROUND)’는 해외 헐리웃 스타 2세들이 즐겨입어 화제가 된 끌로에 키즈, 스텔라 메카트니 키즈, 카라멜 베이비 앤 키즈, AO, 보보쇼즈 등 유럽중심의 개성 넘치는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 모여 있다.
하이컬리티의 디자이너 감각이 돋보이는 서양네트웍스의 신규 브랜드들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키즈 편집샵으로 운영된다.
자연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빈티지 아이템부터 심플하고 유니크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컨셉의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소중한 내 아이의 개성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리틀그라운드(LITTLE GROUND)’는 키즈패션을 중심으로 한 복합 문화공간으로 패션상품뿐 아니라 리빙소품과 잡화 등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미있고 다양한 스토리를 늘 체험할 수 있다.
◆ 4층 – 올내츄럴 유러피언 베이커리 ‘베이크하우스 (BAKEHOUSE)’
‘베이크하우스(BAKEHOUSE)’는 오랜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쉬는 유러피언 베이커리를 지향한다. 해로운 인공 첨가물이 가미된 획일적 모양의 빵들이 아닌, 처음부터 완성까지 가족의 건강을 생각해 베이크하우스 만의 천연 발효종을 배양하여 사용한다.
에스플러스(S+)의 ‘베이크하우스(BAKEHOUSE)’는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가정에서 직접 만드는 엄마의 마음으로 제철 건강한 재료와 정성으로 만드는 홈메이드식 빵이 제공된다.
오픈된 주방과 대형 오븐에서 매시간마다 직접 구워내는 신선하고 향긋한 빵은 오감(五感)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며 사랑과 정성, 그리고 감동이 함께할 것이다.
◆ 4층 – 캐쥬얼 다이닝 레스토랑 ‘비 마이 키친(B. MY KITCHEN)’
반포점에서 첫선을 보이는 캐쥬얼 다이닝 레스토랑 ‘비 마이 키친(B. MY KITCHEN)’은 서래마을의 여유와 낭만을 즐기는 2030 세대들의 미각과 감성을 에스플러스(S+)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새롭고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비 마이 키친(B. MY KITCHEN)’은 건강한 다이닝 부터 보는 즐거움까지 이곳 쉐프 만의 감각적이고 창의적인 레시피가 돋보인다.
먼저 자연재료인 홍고추와 시금치 반죽으로 색을낸 생면 파스타와 제철 신선한 야채들이 어우러진 ‘콥 샐러드(Cobb Salad)’, 그리고 고소한 곡물 라떼는 아이들의 건강한 식사와 보는 즐거움도 함께 느낄 수 있다.
또한 트렌드에 민감한 2030 세대들에게는 매 시즌 ‘비 마이 키친(B.MY KITCHEN)’의 감각적인 코스요리가 늘 새롭게 제안된다.
오랜 숙성과 조리과정으로 깊은 맛을 낸 3가지 소스의 ‘스패어 립(Spare Ribs)과 고르곤졸라 치즈에 각종 버섯과 구운 야채를 넣은 ‘한우 찹스테이크(Chop-Steak Stonepan Grill)’는 와인과 함께 곁들이면 환상의 풍미와 깊은 식감을 자랑한다.
‘비 마이 키친(B. MY KITCHEN)’은 야외 테라스와 별도의 프라이빗한 공간을 갖추고 있어 소규모 가족모임부터 직장인들의 비즈니스 미팅까지, 함께하는 즐거움과 소중한 추억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