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서인영이 물 먹은 듯 촉촉한 입체 동안 피부로 밝고 사랑스러운 하트페이스(Heart Face)가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서인영은 얼마 전 케이블 뷰티 채널에서 2013년 동안페이스를 일컫는 ‘하트페이스’가 이슈 되면서 연예계 대표 동안으로 주목 받았다.
공개된 화보에서 서인영은 뾰족한 턱선과 둥근 볼살의 하트페이스로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특히 밝고 산뜻한 미소와 물 먹은 듯 촉촉하게 광이 나는 피부가 싱그러운 봄 분위기를 그대로 자아내 눈길을 끈다.
건조한 봄철 화장품 브랜드들이 선보이는 수분 제품 경쟁이 치열해 지고 있는 가운데 코리아나화장품 엣지핏 ‘하트필러크림’은 수분은 물론 볼륨과 리프팅효과까지 있어 여성들의 피부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탱탱한 볼에는 볼륨을, 피부에는 물광 가득한 수분으로 채워 수분과 미백, 리프팅, 항산화 효과를 겸비한 멀티기능이 특징이다.
서인영과 코리아나와 공동개발한 엣지핏 ‘하트필러크림’은 개발단계부터 패키지 디자인까지 열의를 다해 자신의 노하우를 담은 제품이다.
지난 31일 GS홈쇼핑 론칭에서 4300세트가 모두 매진되는 등 연이은 론칭 매진으로 고객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