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망고식스 100여개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대상은 매장별 방문 고객 100명 선착순이다.
사전 예약이나 타 상품 구매, 후기 작성 등 일체의 조건 없이 진행되며, 당일 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제품 소진시까지 밀크버블, 후르츠버블, 타로버블, 그린버블 중 택일하여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버블티는 타피오카(카사바cassava 뿌리에서얻은 녹말 알맹이)에 우유, 과일주스 등을 혼합하여 거품을낸 음료로 칼로리가 낮고 비타민C 등이 풍부해 대만, 유럽, 미국 등 젊은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음료다.
망고식스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장기석 이사는 “전국 망고식스 고객들에게 신메뉴 출시를 알리는 한편 망고식스만의즐거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망고식스는 22일 망고식스 아카데미(서울 강남구 신사동 587-12)에서 올해 두 번째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