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모델 최소라가 가수 싸이의 '젠틀맨' 뮤직비디오 속 비키니녀로 깜짝 출연했다.
4월13일 전 세계 관심을 끈 싸이의 ‘젠틀맨’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가운데 아름다운 몸매를 뽐낸 노란색 비키니를 입은 여성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노란색 비키니녀는 완벽한 몸매로 화제를 모은 최소라로 밝혀졌다.
최소라는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3’ 우승자로, 179cm의 키에 21인치의 늘씬한 허리 사이즈로 몸매 종결자로 등극했다.
최소라는 ‘젠틀맨’ 뮤직비디오에서 싸이에게 비키니를 풀리는 굴욕을 당하는가 하면 플라잉 체어에 도도하게 앉아 있다가 풀장으로 한 방에 날아가며 코믹스러운 모습으로 전 세계 네티즌들을 사로잡았다.
최소라 ‘젠틀맨’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소라 젠틀맨 출연 몸매 진짜 대박이네” “최소라 완전 섹시하다” “최소라 젠틀맨 출연 장면 보니 예쁘던데 부럽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싸이의 ‘젠틀맨’ 뮤비는 지난 15일 오후 조회수 5만뷰를 돌파하는 등 ‘강남스타일’에 이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출처: 싸이 ‘젠틀맨’ 뮤직비디오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테이 연예병사 불합격, 김호영·류상욱·이혁기 합격
▶ 배다해 조강현, 뮤지컬 커플 1년만에 결별 “하고픈 말 많지만”
▶ 싸이 ‘젠틀맨’ MV 정인 출연? ‘섹션 TV’ “오보 인정, 정인에게 사과”
▶ [w위클리] ‘직장의 신’ VS ‘파견의 품격’ 같은 장면, 다른 느낌?
▶ [포토] 김재중 꽃미소 9종세트, 여심 홀리는 훈훈 비주얼
관련뉴스